티스토리 뷰
관련내용

황소자리 남자 성격과 연애상

꿈해몽 집현전 2016. 7. 29. 20:47















단어만 들어도 무서운 황소입니다. 머...전 황소하면 소간지(?)가 생각나지만요. 하하:D 저는 황소자리 남자인데요. 심심해서 별자리의 성격과 스타일을 찾아봤는데 너무나 비슷한 점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남친이 이 별자리면 한번 맞나 확인해보시길바래요. 물론 너무 맹신하지는 말아야겠죠? 운세를 맹신하면 미신이된답니다. 운명은 언제나 노력으로 바뀔 수 있으니까요. 그럼 시작해볼께요!

1. 황소자리 남자는 이렇다!

 일단 핵심 특성을 말하자면 황소입니다.(이게 뭔소리지..) 무슨말이냐면 소처럼 순종적이고 온순하고 조용하면서 평화로운 성격을 지니고 있어요.

그래서 다투는 일을 만들지 않고 좋게좋게 넘어가려는 성향이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황소같이 뚝심있게 일을 해나가는 편이기때문에 온순함+추진력 등으로 동료와 친구들에게 신임을 얻는 경우가 많습니다.하지만 황소도 화가나면무섭죠? 이 별자리 남자들도 평소에는 온화롭기만하고 묵묵히 일을 열심히 하지만 성격한번 잘못건드려서 화를 나게 하면 앞뒤안가리고 폭발하는 경우가있습니다..

 평소에 화를 잘내는 사람들은 자신의 행동을 어느선까지 조절해야한다는 것을 인지하지만 황소자리 사람들은 화를 잘 안내던 사람들이기 때문에 흥분하여 폭발하면 그 행동이 어디까지 갈지 알수가 없습니다. 무섭죠..ㄷㄷ

 그렇지만 황소자리인 사람들이 화를 내는 경우는 몇년에 한번 있을까 말까 할정도로 드문일이랍니다. 왠만한 기분나쁨에도 그냥 지나치거든요. 하지만 온순하다고 자꾸건들면 다칩니다. 그러니 조심하세요.

 부족한 점은 새로운 길을 개척해보려는 면이 적습니다. 현재있는 길을 묵묵히 꾸준히 해나는 것에 더 익숙해져있어요. 즉 A자형 인재보다는 T자형 인재인 경우가 많습니다. 한우물만 파는 스타일인것이죠.인간관계에 있어서는 배려심있고 차분하면서 약간은 교회오빠스타일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악의를 가진 사람들을 만들어내지않습니다.

 

2. 황소자리 남자와 어울리는 여자는?

 한 우물만 파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여성의 경우에는 다재다능하고 여러가지 대화소재를 가지고 있는 여성이 좋습니다. 그리고 조용한 스타일이기때문에 조금은 밝고 명량한 여자가 좋은데요. 즉, 반대되는 스타일이 어울힌다는 것이죠.

 황소자리는 평소생활이 지루할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즐거움을 줄 수있는 여자가 필요합니다. 팔색조같은 여성이라고 할까요? 한가지 매력만 보여주는 여성보다는 장기적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것이 유리합니다.

 그래서 이 남자를 잘 컨트롤하는 방법은 밀당입니다. 다만 의심이 많고 고지식하며 질투심을 갖지고 있기 때문에 그 정도의 조절을 잘해야한답니다. 여러분의 남친의 성격과 맞나요? 초반에도 말씀드렸지만 이런건 재미로...재미로 읽어주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