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련내용

하이마트 영업시간 여러 확인법

꿈해몽 집현전 2016. 9. 1. 20:00















 필자는 오랫동안 썻던 스피커가 있었는데 얼마전부터 접촉불량인지 소리가 안나게됐습니다. 그래서 가까운 전자매장을 찾아봐야 되는상황이였는데요. 그 중 시간이 19:00시라 확실하게 영업하는 곳을 찾아 야겠는데요. 하이마트 영업시간이 대부분 21:00까지라 매장에 가서 물건을 구매 했답니다.

영업시간은 뭐..하이마트 본사 페이지에 들어가면 알 수 있습니다. 매장별로 분류 해놓고 있기 때문에 지역별로 조회해서 알아보시면되죠. 음.. 일단 검색포털에 하이마트라고 검색하면 아래 하이마트쇼핑몰[e-himart]이 나오거나 하이마트[himart]가 검색이 될 겁니다. 둘중에 하나를 검색합시다.

먼저 하이마트쇼핑몰에서 매장을 검색하는 방법은 화면 오른쪽 상단에 위시리스트 옆 [고객센터]라고 있습니다. 마우스 왼쪽버튼으로 클릭합시다.

그 다음 왼쪽 중앙을 보면 아래그림과 같이 매장(지점)찾기란 이 있습니다. 클릭해보시면 지역을 선택하는 란이 상단에 있고 하단에는 그 지역에 있는 매장이 나열되는데요. 여기서 하이마트 영업시간을 알기 위해서는 오른쪽 옆에 [지도보기]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창이 하나가 뜨고 아래그림과 같이 밑에 영업시간이 나오죠. 쇼핑몰에서 이렇게 확인 할 수 있으며 본사 사이트에서는….

아래 사이트[http://www.himart.co.kr/]인경우 왼쪽상단을 보시면 지점안내란 밑에 지점찾기가 있습니다.

눌러보시면 아까 위에서 얘기한 것과 유사한 페이지가 나옵니다. 위에서는 지도보기였지만 여기서는 돋보기모양을 누르면 영업시간과 전화번호 고객지원센터 상담시간등이 적혀 있습니다.  이렇게 두가지 사이트에서 하이마트 영업시간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둘중에 하나 들어가서 확인해보시면됩니다.


* 난 그것도 귀찮다.;; 그럼 검색포털을 이용해보자.

영업시간은 특정회사를 조회를 하면 지도란에 영업시간이 나오는데요. 가령 네OO나 다O에서 그 지역에 있는 하이마트 지점을 클릭하면 영업시간이 나옵니다. 네OO를 한예를 들면 하이마트를 지도에서 조회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나옵니다. 여기서 지점매장을 클릭해보면….

아래그림과 같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영업시간이 아닌 이용시간이라고 나옵니다.

 이 외 다O같은경우도 비슷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검색포털에서 검색해서 확인 할 수 도 있습니다. 뭐...이렇게 보면 영업시간을 알 수 있는 법은 많이 있네요. 검색포털 지도 같은경우는 본인이 있는 주소에서 도착지점까지 길찾기 기능이 있기 때문에 하루 시간계획을 세울때 하이마트 사이트 들어가서 찾는거 보다 활용도면에서 높겠네요. 이상 글 줄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