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련내용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주요순서

꿈해몽 집현전 2016. 9. 26. 17:57















 과속과 신호위반은 해서는 안되지만 속도를 즐기는 분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규정평균시속보다 10%이상으로 올려서 가는분들도 많습니다. 분명 과속은 참 위험합니다. 인지를 못할 뿐이죠. 사람의 생명은 한 개 뿐이니까요.;; 과속하다보면 다음날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를 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바로되는곳도 있긴 하지만 처리를 해야되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하루정도 시간이 필요합니다. 

 당일날 속도위반 조회를 해봤는데 그 다음날 오후에 뜨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천천히 하루 이틀정도 기다리시면 됩니다. 실시간으로 조회될지는 100% 장담할 수 없습니다. 

이유는 위에서 설명드렸습니다. 조회하는방법은 이파인이라는 사이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검색포털에서 이파인이라고 검색한후 접속합시다.

 그 다음 아래 그림을 보시면 [교통범칙금&과태료 조회]=>[미납내역조회]=>[최근무인단속내역]이 있습니다. 확인하고 클릭합시다.

 그러면 로그인 화면을 요구하게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위의 그림과 같은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여기서 화면 중앙에 보시면 "조회된 내용이 없습니다."라고 나오는데 만일 무인카메라 단속에 걸렸으면 내역이 나옵니다. 언제 어디서 무엇을 위반했는지 적혀 있죠. 아까도 얘기했지만 당일날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를 했다면  처리되는 기간이 있을 수 있으므로 지금은 조회가 안되도 다음날에는 조회가 될 수 도 있습니다. 

 따라서 당일 조회해서 안나오면 다음날에도 번거롭지만 한번도 해보시는게 확실할겁니다. 그냥 모르고 지나쳤다간 집으로 종이한장[?]이 날라올겁니다. 필자도 당일날 조회해서 없다가 다음날 나온걸 모르고 생활했는데, 어느날 집으로 종이한장이 날라왔죠. 당연히 범칙금내라는 종이였죠. 내고 나면 속도 쓰리고, 안전운전 해야지 하고 마음을 다잡습니다. 하하:D  음..여기까지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관련하여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