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련내용

도미노피자 배달시간 몇시까지?

꿈해몽 집현전 2016. 10. 14. 20:36















음..2000년대만 하더라도 피자라는 단어는 어색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피자하면 비싼음식으로 인식 했지만 지금은 어린이들의 주식(?)이 피자일 만큼 많이 먹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주말에 주문을 하다보면 가령 도미노피자 배달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할때가 있더군요. 자정 넘어서 배달이 되는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일단 배달시간을 확인하려면 검색포털에서 지도로 확인하는 방법이 있고 공식사이트에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검색 포털에서는 근처의 피자업체를 검색하면 아래그림과 같이 나오는데요.

위의 그림과 같이 전화/주소 밑에 영업시간이 있습니다. 대부분 10:30분까지 하고 영업을 종료하는걸로 보이는데요. 영업 개시시간은 11시로 동일하네요.

 즉, 대부분 도미노피자 배달시간 오전 11:00에서 오후 10:00-10:30분까지 하는걸 볼 수 있습니다. 그 외 본사사이트에서는 주차 정보 및 위치 정보 또한 이벤트는 무엇을 하는지 알 수 있기 때문에 한번 매장찾기 기능을 통해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흠.. 검색포털에서는 이와 같이 나왔는데 본사 사이트에서도 동일 할 까요?? 확인해 봅시다.

 도미노 피자를 검색해서 사이트를 들어가면 상단에 [매장찾기]를 눌러서 찾아보시면됩니다. 아까 검색포털에서 나온 결과와 비교해보면 공도점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10시30분까지 였는데 [매장찾기]를 통한 검색결과도 동일함 을 알 수 있습니다. 뭐..둘 중에 편한 방법을 선택해서 사용해 보시면 될 듯 싶네요. 이상 도미노피자 배달시간에 관련하여 알아 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