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련내용

gs칼텍스 상품권 사용처 찾아보자

꿈해몽 집현전 2016. 11. 23. 00:48















흔히 기념일이나 지인의 생일이 다가 올때 선물을 하게 되는데요. 필자는 조금이라도 알뜰하게 구매하기 위해 상품권을 유용하게 사용합니다. 찾아보면 몇가지 혜택도 있고..

 이왕 구매하는거 할인해서 구매하자라는 생각으로 gs칼텍스 상품권 사용처를 확인한다음 필요한 물품을 구매합니다. 상품권 판매처는 전국 17개 지사/영업소, 지정 주유소 300여곳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제일 많이 활용되는 주유 상품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선물용으로 gs칼텍스 상품권을 구매하시고자 할때는  gs칼텍스 지정주유소와 전국 17개 지사 에서 구매하실수있습니다.

가격은 1만원 5만원 10만원 등으로 나눠지며 판매처는 검색포털에 Kixx라고 검색하고 접속하면 됩니다. 메인화면이 나오면 아래 그림처럼 [브랜드이야기]에서 [상품권]그림을 클릭합시다.

그러면 위의 그림과 같은 페이지가 나오는데 [상품권 판매처]탭을 선택하고 지역을 클릭하면 Gs상품권 판매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라고 적어봅니다.;;

음.. gs칼텍스 상품권 사용처는 주유소/충전소/백화점/마트/패션/아울렛/외식 등 130여개 브랜드 20,000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범위가 넓다보니 직접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는게 좋을 듯 싶네요. 사용처 확인하는 곳은 아까 상품권 판매처 확인하는 순서로 하되 [상품권 판매처]탭이 아닌 가운데에 [상품권 사용처]탭을 보시면 분류별로 나와 있습니다. 참고로 정기적으로 지원되는곳이 있고 유의사항등이 있는 브랜드도 있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될 듯 싶네요. 여기까지 gs칼텍스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