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련내용

KB국민다담카드 혜택 대해서

꿈해몽 집현전 2016. 11. 23. 01:34















 요즘 카드도 여러 생활혜택이 주어지고 있어, 장을 보거나 물건을 구매할때 혜택이 많은 카드를 골라서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KB국민다담카드에 대해 정리해볼까하는데요. 직장인들에게 혜택이 많은데 어떤 혜택이 있는지 정리해봤습니다.

 먼저 다담카드는 할인/적립/리워드등의 혜택을 다 다음 카드라는 의미인데요. 여러가지 카드 혜택이 많기 때문에 직장인이나 주부들이 많이 사용됩니다. 연회비는 (기본연회비+제휴연회비)로 구성이 되는데요. 국내는 1만5천원의 연회비이며, 해외는 2만원의 연회비를 가집니다.

 혜택내역을 나열하면 한도 끝도 없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국민카드 사이트에서 다담카드란에 들어가셔서 KB국민다담카드 혜택을 상세히 확인해보시면 될거라 봅니다. 대략적인 혜택은 위의 그림과 같은데요. 크게 [기본 할인 서비스]와 [선택 적립 서비스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 할인은 대중교통/이동통신요금/SK주요소 할인/영화 및 놀이 공원/해외이용캐쉬백 등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단, 기준실적이 전원 합계 30만원 이상이여야 가능하지요. 간단히 설명하면 대중교통은 버스/지하철(시외버스,고속버스제외) 10% 청구할인이됩니다. 통신도 10% 청구할인이 되는데 이동 3사에서 할인혜택이 적용됩니다.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경우 최대 5000원 할인된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주유같은경우는 SK주유소에서만 가능한데요. 리터당 60원 청구할인이 됩니다. SK외 다른 타주유소는 적용이 불가하지요.

선택 적립 서비스팩은 5가지 중 한가지만 선택가능합니다. 각각 생활*쇼핑*레져*교육*직장인팩 등이 있습니다. 

각각의 서비스팩마다 혜택이 틀리고 지정되는 쇼핑몰 마트도 다르기 때문에 확인해봐야할 부분인 듯 싶네요. 필자는 생활팩을 선택했는데요. 주로 장을 보는 곳이 대형 마트다보니 조금이라도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 해서 선택했답니다. 이외 직장인팩과 쇼핑팩도 유용하니 국민카드 설명페이지에서 자세한 KB국민다담카드 혜택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