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련내용

ok저축은행 예금 및 적금 금리

꿈해몽 집현전 2016. 11. 24. 05:27















2000년대만 하더라도 재태크 붐이 일어나서 방송에서도 나오고 했는데요즘에는 여유자금이 있으면 하는것도 괜찮다라는 인식이 강한 것 같습니다.

종잣돈을 모으는건 적금이나 예금을 들어 돈을 모으는 방법이 있는가 반면 위험리스크를 감안하고 하는 상품도 있조. 이번에는ok저축은행 예금 및 적금 금리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저축은행같은경우 타 시중은행보다 높은 금리와 우대이율을 제공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이점이 있습니다.

먼저 OK저축은행 적금의 금리를 살펴보면 상품별로 다르긴하지만 대부분 6개월에서 1년미만이면 2%의 세전금리를 가지며, 1년이상 2년미만인경우 2.9%의 세전금리/ 24개월 이상이면 3%의 세전금리를 가집니다. 타은행보다는 약간 높은 금리를 가지는데요.

필자도 어렸을때 적금을 들어봤지만 대부분 많아봤자 2%나 1%의 세전금리를 받는데 OK저축은행 같은경우는 타은행사와 단순히 수치로 비교 했을때는 약간 높아보이네요. 적금으로 목돈 모으는데는 괜찮은 상품 같습니다.

흠.. ok저축은행 예금 상품은 자유입출금식이 대부분인데요. 적금보다는 금리가 낮지만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하다는점에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약간의 이자를 분기별로 지급을 받기 때문에 목돈 모으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은행마다 연간금리가 다르며, OK저축은행 같은경우 연간금리를 예치잔액이 300만원 미만이면 1% 300만원 이상이면 1.7%를 정해두고 있습니다. 단, 상품마다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건 상품 카탈로그를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거라 봅니다. 여기까지 ok저축은행 예금 및 적금 금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