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련내용

새치없애는법 어떤게 있나?

꿈해몽 집현전 2018. 8. 9. 02:37















보통 40대(代) 부터 흰머리가 생기기 시작하는데 청소년이나 대학생에서 흰머리가 났다면 이는 새치로 봐야겠죠. 새치가 많지 않다면 신빙성있는 원인으로 스트레스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 새치없애는법과 원인에 대해 해설합니다.

젊은 사람은 스트레스 영향(影響)으로 새치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스트레스가 쌓이면 정상적으로 동작되야될게 멈추거나 느려지며 세포의 기능도 영향(影響)을 받기 때문에 모근과 색소 세포의 기능을 저하시켜서 새치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수면 부족이나 불규칙한 생활 및 식습관때문에 생길 수 있으며. 스트레스는 본인(本人)이 해소를 해야하기 때문에 규칙적인 생활과 정신을 환기시켜야 스트레스 해소가 되겠지요다만, 머리 일부분에 유독 흰머리가 집중적으로 날 때는 특정(特定) 질병(疾病)과 관련(關聯)이 있을 가능성이 높아서 병원에가서 진단을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노화가 원인이 되서 생길수 있는데 이는 새치보다는 . 노화로 인해 멜라닌 세포의 기능이 떨어져 색소를 제대로 만들지 못하면 흰머리가 생기게 됩니다. 뭐.. 최근에는 80이 넘어도 새치만 있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따라서 흰머리나 새치나 그리 큰차이는 없습니다.

 우선 건강한 모발을 생성(生成)하기 위해서는 새치없애는법으로 식습관이 중요합니다.  콩이나 유제품을 통해 충분히 섭취해주세요. 비타민E를 포함한 아보카도, 호두, 아몬드, 검은깨 등도 도움이 됩니다.  샴푸할 때 손으로 부드럽게 두피마사지해주면 혈액순환(循環)에 좋아져서 도움이 되고 가능한 밤 10시-새벽 2시전에는 잠들 수 있도록 합시다.


 운동이나 반신욕도 좋습니다. 혈액순환(血液循環) 및 심신안정(心身安定)에 좋기 때문이죠. 흰 머리카락은 되도록이면 뽑지말고 머리카락을 자르는게 좋습니다. 자연적으로 머리카락이 빠지는게 아니라면 모근에 손상이 있을 수 있고, 모근이 죽어 머리카락이 나오지 않는경우도 생기므로 뽑는것보다 자르는게 좋습니다.


 젊은사람은 흰머리가 단순히 흰색일 뿐 머리카락 자체는 건강한 상태이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 없으며 스트레스가 많아서 생기는거라 마음을 편히가지면 새치가 많이 생기진 않습니다. 담배와 고 카페인은 몸에 해가 되기 때문에 피하는게 좋고, 두피(頭皮)에 강(强)한 자극이 될만한건 피해야됩니다. 가령 자외선(紫外線) 차단을 위해 모자나 양산을 사용(使用)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생활습관(習慣)을 개선하고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말고 운동/식습관개선/스트레스해소 등(等)을 하다보면 건강한 머리결을 가질 수 있을겁니다. 새치없애는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