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강아지 꿈 해몽 정리

꿈해몽 집현전 2018. 8. 27. 01:34















강아지도 키우지 않는데 만일 꿈에 강아지가 나온다면 강아지 꿈해몽(解夢)이 길몽(吉夢)인지 흉몽(凶夢)인지 궁금한데요. 뭐...예로부터 고양이는 질투가 강해 나쁘게 봤고 강아지는 사람에게 친밀하니 길몽(吉夢)으로 보는게 많았지만 상황따라 달라지는것 같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강아지 꿈해몽(解夢)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 개와 고양이가 서로 싸우는 건 앙숙과 싸우는것과 같기 때문에 두 세력끼리 다툼에 본인이 관여한다는 의미이며 문제에 직면한다는 의미도 됩니다.

- 선산을 보고 개가 짖는 꿈은 돌아가신 부모님의 혼령(魂靈)이 찾아오거나 친인적이 찾아오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꿈에서 개나 강아지가 물에 흠뻑 젖어 떨고 있으면 타인에게 배신을 당해 손실이 크게 발생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만일 강아지에게 물리면 본인에게 가까운 부하 및 고용인등에게 금전적 손해를 가저(茄菹)온다는 의미를 가지며 사고를 암시하는 강아지 꿈해몽(解夢)이기도 합니다.

- 개와 같이 달을 보거나 보면서 멍멍 짖는 꿈은 길몽(吉夢)으로 보며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는 좋은 의미입니다. 또는 아주 예쁜 딸을 낳다는 태몽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 집순이 개가 담장을 보고 짖으며 낑낑 대는 꿈은 밤에 불청객 손님을 맞이하거나 또는 집안에 우환(憂患)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사람을 보고 짖는다면 강아지가 짖는 사람이 질병(疾病), 사고, 사기(詐欺) 등 액운(厄運)을 입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강아지 꿈해몽(解夢)입니다.

- 계속해서 개가 짖어댄다면 근심이 원만하게 해결되고 의욕적(意欲的)으로 일할 각오(覺悟)가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개가 건물 위(위)를 오르거나 공중을 날아다니는 꿈은 높은 관직에 오르거나 또는 출세를 하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개(또는 강아지)끼리 싸운다면 남과 다투거나 시끄러운 말썽이 생겨 피해(被害) 보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나를 향해 개가 짖는다면 타인 또는 지인과 싸우거나 자신을 비방하는 사람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밝은 태양을 보고 왔다갔다하며 짖어대는 꿈은 좋은일이 생기거나, 입학, 당선, 합격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