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무당벌레 꿈 좋은것과 나쁜것

꿈해몽 집현전 2018. 12. 6. 22:26















 무당 벌레를 보는 꿈은 소원과 소망, 희망이 곧 이루어질 것을 알려줍니다. 만약 마음에 강하게 바라고있는 일이 없어도 당신에게 매우 기쁘다고 느끼는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특히 칠성 무당 벌레와 노랑 무당벌레 꿈은 더 운의 정도가 강하게 나옵니다.

건강하게 날아 다니는 무당벌레 꿈

 건강하게 날아 다니는 무당 벌레의 꿈은 운기 상승을 암시하고, 목표 달성을 밀어주는 운기에 내린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당 벌레가 몸에 그치는 꿈


 무당 벌레가 머리와 팔과 어깨 등 몸에 그치는 꿈은 곧 축복이 일어나는 것을 알려줍니다. 무당 벌레의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행운의 전조이지만, 직접 행운을 실감 할 수있는 행운 해프닝이 일어날 것입니다!



무당 벌레가 손가락에 멈출 꿈

 당신의 손가락에 무당 벌레가 멈춘 경우 어느 손가락으로 날아 왔는지에 어떤 행운이 될지 어느 정도 예상 할 수 있습니다.


무당 벌레가 무는 손가락에 주목

엄지 손가락에 멈출 꿈 ... 사랑하는 사람과 연인 출현을 암시

검지 손가락에 멈출 꿈 ... 날마다 소원과 희망이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

장지에 그치는 꿈 ... 전직, 전근, 출장, 여행, 이사 등의 환경 변화에 대한 행운을 암시 

(전직 정보, 이동, 여행 등에서 일어나는 행운을 의미하기도한다)

약지에 그치는 꿈 ... 지위, 명예, 명성 운 업 소식. 배우자 출현을 암시. 또는 배우자로부터 초래되는 행운을 암시

새끼 손가락에 멈출 꿈 ... 재운 접속이나 장사에 대한 행운을 암시. 아이에 대한 기쁨을 암시




무당 벌레가 방에 들어가는 꿈

무당 벌레가 방 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당신이 행운을 불러 제공하는 준비가 된 것을 말하고 있으며, 곧 축복이 일어날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꿈 속에서 모처럼 들어온 무당 벌레를 밖으로 내쫓거나 없애거나 죽이거나하지 않도록 조심합시다.

무당 벌레의 꿈도 꿈은주의!

무당 벌레가 죽는 꿈

무당 벌레가 죽어 버리는 꿈은 이대로 행운과 기회를 납득할 수없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의 경고를 살려 행운을받을 수 있도록 사고와 행동 패턴을 바꿔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또한 이미 시체가되어있는 무당 벌레의 꿈은 이미 행운을 놓쳐 버린 것을 알려줍니다.


무당 벌레를 죽이는 꿈

행운의 상징 인 무당 벌레를 죽이는 꿈은 불운의 암시. 상담중인 일이 좌절하거나 애정면에서 문제가 발생하거나 소망이 달성되지 않는다는 소식을 듣고 있습니다.



무당벌레 꿈 정리

 

 무당 벌레는 꿈에서 봐도 현실 봐도 행운의 상징이며, 우리도 "무당 벌레"에 얽힌 행운을 많이 경험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소개 할 수없는 내용이 있습니다 만, 모두 건강한 무당 벌레가 나오는 꿈은 길조의 사인이며, 지금까지 꾸준히 노력해온 것이 결실하거나 노력해온 보상으로 하늘에서 선물이 주어지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단지 꿈에 본한다고해서 노력을 멈추거나 대충 버리면  행운이 달아나 버리기 때문에, 이대로 노력을 계속 해 나갈 것인가, 이것을 기회 더 큰 목표를 내걸고 높은 목표로나아갑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