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에 등장하는 인물은 직접 그 본인의 모습으로 나오는 경우나 그 사람을 상징하는 인물이나 동물의 모습으로 나오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꿈속에서 '개'가 나온 경우, 당신 주위에 있는 가까운 누군가가 강아지의 모습이 나타나고 있을 가능성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강아지의 모습으로 나오는 인물은 친절한 같은 자세로 당신을 접하고 있다고 판단합니다.  

그러나 강아지꿈에서 개 행동이나 표정, 몸짓 등은 당신에 대한 감정을 나타내므로, 강아지의 모습도 상냥한 개나 공격적인 개의 태도 등으로 급변하는 상대의 모습을 드러 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 가지 "개 꿈"의 전체 해몽 (꿈 해석)의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이런 개 꿈은 길몽 강아지꿈

 기본적으로, 귀여운 강아지와 자신에 길드는 강아지의 꿈은 길몽으로 대인 관계 운에서 당신의 협력자와 후원자가 가까이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애정 운에서 볼 경우, 당신에게 호의적 인 감정을 가진 사람이 가까이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얀 강아지의 꿈

 흰개꿈은 당신을 그리워하는 감정을 품고있는 사람이 가까이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강아지가 당신에게 친밀도가 있고 당신도 그 개를 귀엽다고 생각할수록 상대방은 당신에 대한 애정 가득합니다. 또한 흰 개가 배를 보이는 경우는 당신에게 본심으로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흰 강아지가 좋아하는 사람이거나, 직장 사람이거나 친구이거나, 당신의 가까이에있는 인물이 "강아지의 모습" 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길드는 강아지의 꿈

자신에게 길드는 강아지의 꿈과 강아지를 귀여워하는 꿈은 당신을 그리워하고 사람이 주위에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몇 마리의 개가 당신에게 오는 꿈이라면, 당신을 갈망하고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개에게 먹이를주는 꿈

 

 개에게 독 푸드 등 먹이를 주는 꿈은 좋은 친구와 부하 일이 순조롭게 수행함을 암시합니다.  특히 맛있게 먹이를 먹는 강아지의 모습은 당신에게 순종하는 부하와 협력적인 자세로 당신에게 행동 또는 동료의 모습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개를 도울 꿈

 다친 개와 약한 개를 도울 꿈은 당신이 누군가의 도움을 구하거나 상담에 응하거나 돌봐주는 일이 일어날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도운 개가 잘되어가는 모습의 꿈은 당신의 조언이나 격려 등의 행동에서 누군가가 구원을 받는다는걸 의미니다. 원래 강아지의 모습으로 나오고 있기 때문에, 상대는 평소 당신을 친절하게 (긍정적으로)보고있는 인물입니다.


개에 물을주는 꿈

 당신이 개에 물을 주는 꿈은 당신의 행동이 주변 사람들을 위해 지거나 기뻐하시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특히 개가 꿀꺽 꿀꺽 물을 마시는 꿈이 인상에 남아 있으면 당신이주는 정보와 지식, 행동을 필요로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약해진 개에 당신이 손으로 물을 떠서 먹이는 꿈은 문제 나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을 당신이 어떤 형태로 저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를 쓰다듬는 꿈

 귀여운 느낌의 개가 나오는 꿈은 당신과 협력하고 도와주는 회사 동료 나 후배, 부하 직원, 친구 등이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좋은 인상을 가진 개를 쓰다듬는 꿈은 상대도 (개가 상징하는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우호적인 감정을 갖고 있지만 자신도 친밀한 대인 관계에서 뭔가에 협력하고 힘을 빌려 주거나 애정을 거는듯한 사건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