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메뚜기 꿈 행운을 전하는 곤충

꿈해몽 집현전 2019. 1. 23. 22:30















- 메뚜기 꿈 행운을 전하는 곤충

"전조"는 뭔가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 같은 예감이나 현상이 일어 났을 때 쓰는 말이며, 현실에 우리의 눈앞에 나타나는 곤충들의 종류와 행동에 따라 "행운의 도래 '라고 부를 전조가 일어날 때가 있습니다! 무당 벌레는 행운의 상징으로 되어있어 뭔가 전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행운을 전하는 '메뚜기'에 대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메뚜기는 운좋은 소식!

아름다운 녹색의 예쁜 메뚜기를보고, 메뚜기가 몸에 띄는것은 행운의 소식입니다. 메뚜기는 길몽의 상징물이며 무슨 일에도  자신이해야 할 일 또는 하고 싶었던 것이 있다면 용기를 가지고 과감하게 도전하십시오!

 도전 한 끝에 직장에서 활약할 수 있는 범위가 넓어 지거나, 자신의 능력이 올라가거나 일의 폭이 넓어지는 등의 일이 일어 날 수 있습니다. 메뚜기는 종합적으로 보면 "시야가 넓어 인간으로서의 폭이 넓어진다 '라는걸 암시하는 행운의 전조입니다. 메뚜기는 위로 오르는 습성이 있는데요. 만약 손에 메뚜기를 놓으면 뛰거나 손목으로 걸어가는것도 이 습성 때문입니다. 메뚜기는 길몽에 해당되는 상징물이며 몸에 세번이상 몸에 붙는다면 행운의 전조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 전해져오는 이야기 - 3개의 프로젝트를 고생과 결과 좋은일이 생기다 ★

 전해져오는 이야기로 어느 한사람이 1년전부터 자신에게 큰 프로젝트가 3개가 있었답니다. 그는 기술도 없고 신입이기 때문에 능력도 자신감도 없던 상태였는데요. 단지 눈앞에 일에만 쫒기는 바람에 시간적 여유도 없이 마감기한이 다가오고 있었습니다. 그러는 사이에 1년이 지나가고 있었는데 1 년 가까이 지나면 자신을 둘러싼 상황도 변화할수 있지요. 어느날 꿈에서 메뚜기가 나왔고 귀찮은 존재라 생각하여 떨쳐보내도 계속 몸에 붙어 있는꿈을 꾸게 됩니다.

 대수롭지 않게 여기다가 얼마지나지 않아  자신의 일을 되돌아보면서 현상황을 알아보고 프로젝트에 필요한 공부를 차근차근 해나가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지금하지 않으면 안될것 같은 위기감에 메뚜기 꿈이 가까운 경종의 종소리가 되어온것도 같습니다. 

 결과적으로 2 개의 프로젝트는 준비도 포함 1 개월 정도 시간이 필요했지만, 무사히 성공 할 수 있었고 나머지도 올해 3개월 후에 무사히 마치게 되었습니다.성공의 그늘에는 고생과 실패는 같이 따라다니지만 1년이 지나 틈틈히 공부나 준비를 했기 때문에 자신의 프로젝트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생각되네요.



정리하면...?

 메뚜기는 당신에게 "자신의 껍질을 깨고 도전하라" 라고 메세지를 주며 "행운의 전조"이기도 합니다. 메뚜기가 차안이나 자전거등 자신의 근처에 오는것도 행운이 온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행운은 행운일뿐 하고자 하는 목표에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지 않다면 행운이라는것도 올 확률이 적지 않을까요? 자신이 원했던 것이나, 희망과 목표를 향해 노력도 가끔 힘들다 느낄 수도 있지만, 그 이상으로 즐거운 일도 많으니까요! 메뚜기를 보면 사랑에서도 일에서도 취미에서도 자격 취득도 무엇이라도 과감하게 도전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