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파리꿈 재운의 상징인가? 흉몽인가?

꿈해몽 집현전 2019. 1. 31. 14:46















- 파리꿈 재운의 상징인가? 흉몽인가?

 자신의 주위를 윙윙 날아 다니는 파리는 현실적으로 성가신 벌레의 하나이지만, 꿈에서도 번거로운 인간 관계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혹은 어렵거나 불쾌한 사건의 상징으로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다양한 '파리 꿈 "관련 해몽 설명을 드리고자합니다.

파리 (비행)의 꿈

파리를 보는 꿈

붕붕 날아 다니는 파리꿈은 귀찮은 문제와 불쾌한 대인 관계의 상징입니다. 끈질 기게 자신의 주위를 날아 다니는 파리의 꿈 일수록 당신이 인간 관계에서 느끼는 불쾌감의 강도를 나타냅니다.


파리가 몸에 붙는 꿈

파리가 자신의 몸에 붙는 꿈은 어려움과 불편 사건에 관여하거나 어떠한 트러블에 말려되는 것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이때 파리를 털고 또 한번 자신의 신체에 붙을려고하는 파리의 꿈은 문제를 극복했는데 다시 문제가 재발하거나 한 번에 끝나지 않는 '고생'을 나타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많은 파리가 모이는 꿈

 많은 파리가 죽은 동물이나 음식 등 무언가에 모이는 꿈은 불쾌한 사건이나 문제에 주의를 암시합니다. 한 마리의 파리를 보는 꿈에서도 대인 관계에 주의를 요하는 꿈이되지만 그 파리가 여럿이 모이는 꿈이라면 더 어려운 문제에 직면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러한 꿈을 보면 직장에서의 대인 관계뿐만 아니라 평소 교우 관계와 가정의 가족 관계에 이르기까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야 할것 같아요.

파리 죽이는 꿈

 자신의 몸에 철썩 달라 붙은 파리와 방 안에있는 파리를 죽이는 꿈은 번거로운 문제가 생겨도 그것을 해결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파리를 퇴치하는 방법은 "파리채 죽이거나 살충제로 퇴치"등 퇴치 방법은 어떤 방법으로도 좋고, 결과적으로 파리 (문제와 문제의 상징)를 꿈속에서 퇴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리를 잡는 꿈

 파리를 잡는 꿈은 문제 해결에 임하고있는 자신의 모습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이때 잡은 파리를 쫓아내거나 퇴치 할 수 있다면 문제 해결의 의미가 있지만 단지 파리를 잡은 꿈이라면 근본적인 해결까지는 말할 수없고, 우선 자신에게 싫다고 느끼는 것에 대해 조치를 취한다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파리의 시체의 꿈

 이미 죽은 파리꿈은 과거에 일어난 번거로운 인간관계나 문제가 다시 나타나는걸 상징합니다. 죽은파리의 시체가 많이 나와도 그러므로 향후에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파리의 애벌레 구더기 (구더기)는 재운의 상징!

 파리는 불쾌한 흉몽의 상징이지만, 그 유충인 구더기는 꿈속에서 "재운의 상징" 으로 나옵니다. 더러운 구더기가 스멀스멀 솟는 꿈 일수록 당신에게 돈 운이 붙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구더기는 많은 오물속에 생긴다고 알고 있지만 꿈에서는 '오물 = 재운'이라는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거라 봅니다.

정리

 기본적으로 파리와 모기는 잘 모르는 벌레의 꿈은 번거로운 대인 관계, 문제, 어려움이 발생하는 것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문제라고해도, 어차피 작은 파리이며, 현실적으로 당신에 미치는 피해는 그리 큰 것은 아니지만, 꿈에서 조심하라고 주의를 촉구하고 있기 때문에 사전에 막을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