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TEMP나비]

꿈해몽 집현전 2019. 2. 1. 01:41















- 나비 꿈해몽은 인생의 전환점이자 행운을 가져온다?!

 꿈에서 나비는 사물의 이정표와 인생의 전환점이 다가오고 있음을 예고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또한 나비 인물을 상징하고 나온 경우는 "여성" 을 나타내는 것은 알고 계십니까? 그래서 오늘은 나비 꿈 해몽의 설명을 드리고자합니다.



이런 나비의 꿈은 행운을 가져온다?

나비의

 호랑 나비와 배추 흰나비 등 꿈에서 나비는 기본적으로 여성을 상징 하고 있습니다. 꿈꿨다 당신이 여자라면, 당신 자신을 상징하고있는 것이 있고, 당신의 삶에 어떤 변화의 방문이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특히 아름다운 나비와 우아하게 하늘을 나는 나비의 꿈이라면 당신이 출세 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남자가 꾼 꿈이라면 여성에 대한 좋은일이 일어날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나비가 방에 들어오는 꿈

 아름다운 나비와 건강한 나비가 방 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여성을 도와주는 든든한 후원자가 출현하는걸 암시합니다. 또한 "아내 · 어머니 · 딸 · 할머니"등의 여성을 통해 행운이 날라 오는 것을 알려줍니다. 많은 나비가 춤추는 꿈이라면 당신의 주변에 응원하는 많은 여성들이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따라서 화장품 및 미용 산업 등 주로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일을 하고있는 사람은 서로 도움을 받고 출세하거나 동료들의 도움을 많이 받아 일이 잘 풀어진다는 의미가 됩니다.


나비가 철썩 달라 붙은 꿈

 나비가 자신의 몸이나 옷에 철썩 달라 붙은 꿈과 나비가 자신의 손가락이나 다른 신체에 그치는 꿈은 당신을 그리워 여성과 지지하는 여성이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총각이 꾼 꿈이라면 좋은 인연이 맺어지는 것을 알려줍니다. 따라서 꿈속에서 자신에게 접근하는 나비를 쫒아내지 않도록 조심합시다.


나비의 번데기가 우화하는 꿈

 번데기가 우화 한 나비의 꿈은 당신이 인생의 전환점과 고비에 있다는 것을 말하고 있으며 미래의 가능성이 높아져 앞길을 잘 열어 갈 것을 알려줍니다. 번데기에서 나비가 하늘을 우아하게 춤추는 모습을 보면 성공의 기회를 잡을 것도 시사되어 있기 때문에 운이 현실이되도록 더욱 노력을 합시다.


두 마리의 나비가 춤추는 꿈

 한쌍의 나비와 두마리의 나비가 춤추는 꿈은 현재 진행형의 사랑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금 현재 파트너와 연인이 없는 사람이 볼 경우에도 미래에 좋은 만남이 방문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나비의 꿈에 주의하자!

나비가 날아 꿈

나비가 날아 꿈은 자신의 희망이 실현되지 않는 것을 알려줍니다. 그러나 일단 떠났던 나비가 다시 자신의 근처에 돌아올 꿈은 포기하고 있던 것이나 안된다고 생각한 적이 이루어질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약해진 나비의

나비가 약해지고있는 꿈이나 낮은 곳을 비행하는 나비 등 나비에 어떤 좋지 않은 인상을 받으면 불안정한 운기임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비가 꿈에 나와 있다는 것은 상황에 따라 좋은 운기의 파도를 탈 수 있기에 분발하여 한층 더 노력합시다.


나비를 죽이는 꿈

나비를 죽이는 꿈은 스스로 기회의 싹을 쌓고 버리는 것을 암시 하고 있습니다. 특히 죽일 생각은 없었는데 실수로 나비를 죽여 버리는 꿈이라면 당신의 판단실수로 후회하는 사건이 일어날 가능성도 있으므로 조심합시다.



정리

 오늘은 나비 꿈에 대해 설명 했습니다. 앞서 언급 한 바와 같이 꿈은 생각하는거에 따라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인생은 어떤 의미로는 선택의 연속이지만, 아름다운 나비가 춤추는 꿈은 당신의 선택이 맞고 더 나은 미래로 성장해 나가는 상황을 가르켜줄겁니다. 반대로 생명력이 약한 나비를 보는 꿈이라면 미래에 선택하는 일에 재검토나 재고가 필요함을 알려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