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잠자리 꿈, 매미 꿈은 좋은 기회를 암시한다? - 

벌레나 곤충의 꿈은 그 종류에 따라 길흉이 나누어 집니다. 가령 무당벌레와 잠자리처럼 '행운'을 나타내는 벌레의 꿈과 바퀴벌레처러 '귀찮은 문제'가 일어나는것을 나타내는 꿈들처럼 벌레의 종류에 따라 그 의미가 달라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개하지 않은 잠자리와 매미 꿈에 대해 알아보려고해요.



- 잠자리의 꿈은 길몽(吉夢) -

잠자리가 손이나 몸에 붙는꿈

 먼저 잠자리가 손이나 몸에 붙는 잠자리 꿈은 지금까지 노력해온 것이 좋은 결실을 맞거나 행운이나 기회가 온다는걸 암시합니다. 취업이나 직장운도 좋으니 길조라고 보시면 됩니다.


잠자리가 날아다니는 꿈

잠자리가 날아 다니는 꿈은 운이 좋은 꿈으로 정신적*물질적으로 기쁨을 받을 좋은 꿈입니다. 특히 하늘을 나는 잠자리가 건강하고 좋은 느낌을 가지는 꿈일수록 우정이나 연애등에 있어서 좋은일이 일어날 수 있는 걸 나타냅니다.


잠자리 떼가 날아다니는 꿈

 잠자리는 길몽으로 보기때문에 떼를 지어다니는 잠자리를 보거나 붙는다면 재물운과 하고자 하는 일의 맺음이 좋다는걸 의미합니다.


고추 잠자리가 날아다니는 꿈

 좋은 인연이 맺어지거나 금전면에서 기쁨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두마리의 잠자리가 날아다니는 꿈

사이좋게 두마리가 날아다니는걸 본다면 새로운 사랑의 기회가 온다는 걸 암시합니다. 애인이 있는 사람은 현재 두사람의 관계가 진전된다는 의미도 되므로 서로 화목할수 있는 일이 생깁니다.



- 이 잠자리 꿈은 주의하자.★

잡은 잠자리가 도망가거나 붙었다가 날아가는 꿈

 잠자리가 도망가거나 품에서 날아가는 꿈은 사랑의 기회나 금전적 기회를 잃어버란다는 일종의 신호입니다. 또는 당신이 손에 넣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나 소중하게 키운 것들을 놓쳐 버리는 경우도 있을것입니다. 당신이 고생하고 노력하고 시도하고 있는 무언가를 놓칠 수 있으므로 항상 경각심을 가지고 일에 임해야겠지요.



- 중간자의 입장인 매미의 꿈

매미를 보는 꿈

이제 매미를 볼까요? 잠자리는 길몽으로 보지만 매미는 중간이라고 봐야 맞을겁니다. 가령 매미를 보는 꿈은 번거로운 문제가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때 매미가 당신쪽으로 날아오거나 방안에 들어오는 꿈은 번거로운 문제와 불쾌한 사건에 관련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려면 반대로 매미를 밖으로 보내야 좋은 징조이겠지요.

매미가 부화하는 꿈 매미가 땅속에서 기어나오는 꿈

매미가 부화하고 땅속에서 나오는 꿈은 지금까지 노력해온 것과 고생이 보상받는다는걸 나타냅니다. 따라서 꿈에서 매미가 나온다고 내쫒지말아야하는것도 이런 이유입니다.

매미가 몸에 붙는 꿈

매미가 몸에 붙는 꿈은 어떤 재앙을 받거나 매미가 멈춘곳에 병이 숨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특히 매미가 당신의 몸에 붙어 본인이 싫은 느낌을 받는 꿈일수록 좋지 않은의미가 강화됩니다. 이러한 매미 꿈은 일종의 경고이므로 충분한 경계와 주의가 필요합니다.

매미가 우는 꿈

여름만 되면 매미가 우는데 꿈에서는 매미가 울면 종말 또는 죽음을 나타냅니다. 특히 매미가 우는걸 시끄럽다고 느끼고 매미의 모습이 신경질적인 인상이라고 생각할 수록 현실에서 납득할 수 없는 형태로 끝을 맞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주의와 경계가 필요한 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