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재운을 도래하는 징조인 지네 꿈

꿈해몽 집현전 2019. 2. 27. 19:58















- 재운을 도래하는 징조인 지네 꿈 - 

일상에서 지네를 보면 징그럽다는 의미가 강하지만 농사를 짓는 사람들에게서는 익충으로 생각하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농작물을 먹지 않고 곤충이나 해충들을 잡아먹기 때문이죠. 그렇지만 겉모습과 독성때문에 해충으로 생각합니다. 지네 꿈은 예로부터 행운으로 다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에 대한 내용을 설명 드리고자합니다.



- 재운을 상징하는 지네의 꿈

지네를 보는 꿈

지네를 보는것만으로도 재운이 올수 있으며 질병 개선이나 당신에게 어떤 행운을 준다는 좋은 징조입니다. 특히 꿈에 나온 지네가 거대한 크기로 나타난경우 행운의 정도가 크다는걸 암시합니다.

지네에 찔리는 꿈

실제로 지네에 찔리면 독성보다도 물리는 힘때문에 엄청 아프다고 합니다. 꿈에서는 당신에게 재운이나 이득,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걸 나타냅니다. 혹은 사람의 도움으로 어려운일을 헤쳐나갈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지네가 몸에 붙는 꿈

 몸에 지네가 붙는다면 재운이 생긴다는걸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당신에게 지네가 붙는다면 무섭다고 쫒아내지말고 그대로 있는게 좋습니다.



- 이런 지네의 꿈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네를 퇴치하는 꿈

 만일 지네를 퇴치한다면 좋은 징조가 날아가고 행운이나 어떤 재운을 놓친다는걸 암시합니다. 또한 건강면에서 불안을 느끼고 있는사람이 보면, 건강운이 저하된다는걸 의미하므로 경각심과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네가 많이 나오는 꿈

 1마리 지네라면 좋은 징조이지만 지네가 많이 나오는걸 보고 싫은 느낌을 받는다면 걱정거리나 마음에 걸리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를 요합니다.

지네가 해충과 함께 나오는 꿈

 지네가 바퀴벌레와 전갈과 지렁이 등 다양한 해충과 함께 나오는 꿈은 당신의 생활 습관이나 식생활의 혼란에 의해 컨디션을 무너뜨릴 우려가 있음에 주의를 요합니다. 이런 꿈을 꾼경우 심신이 피곤하거나 스트레스가 쌓여 있는 경우가 만힉 떄문에 불규칙적인 생활을 하고 있는경우 생활 습관을 고쳐 자신의 신체를 바로잡읍시다. 



- 여기까지 정리하면..?

기본적으로 지네는 재운과 건강이 좋아진다는 징조입니다. 그렇지만 지네 꿈에서 많이 나오면 좋지못하고 쫒아내면 안되는게 지네이기도 합니다. 싫은 느낌을 받더라도 지네가 가는길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는게 슬기로운 대처이겠지요. 참고로 지네를 만지는것도 좋은 꿈입니다. 이만 여기까지 글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