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자동차 꿈 자신의 능력과 운

꿈해몽 집현전 2019. 4. 14. 20:50















- 자동차 꿈, 자신의 능력과 운 -

 꿈에 나오는 자동차는 자신의 능력과 활동력을 드러내며 당신이 운전하는 차와 당신이 타는 차의 종류, 크기 등은 미래의 운기의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덧붙여 만약 당신이 운전하고 있었던 때의 감정과 길의 상태, 신차와 중고차, 대형차와 소형차 등 차량의 등급에 따라 운도 달라집니다. 좋은 느낌의 자동차 꿈일수록 길의 의미가 더 강하게 나옵니다. 또한 자동차로 운전하는 꿈을 보면 그 길의 상황과 속도는 각각 목표 달성과 행운을 의미합니다.

 

꿈에 나오는 길의 의미

 꿈에 나오는 도로의 모습은 미래에 일어날 사건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속도로 같은 정비된 넓고 직선 도로는 아무런 장애 없이 순조롭게 진행 미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구불구불한 길과 도색되지 않은 흙길 등은 어떠한 어려운 상황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어떤 길의 상태도 무사히 목적지까지 겨우 세울 수 있다면 어려운 상황도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경찰차 · 구급차를 타는 꿈은 길몽

경찰차를 타는 꿈

경찰차를 타고 꿈은 희망이 실현된다는 길몽입니다. 그리고 경찰차를 운전하고 있던 인물이 경찰이 아니라 왜 친구나 지인이면 더욱 좋습니다.그 경우 그 친구 또는 지인의 협력과 지원을 받는다면 당신의 희망이 실현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구급차를 타는 꿈 

구급차를 타고 꿈은 사람의 원조로 희망이 실현 길몽입니다. 만약 구급차를 운전하고 있던 사람이 아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의 도움과 협력으로 당신의 소망이 성취되는 될 수 있습니다.

 

소방차 · 영구차를 타는 꿈은 주의!

소방차를 타는 꿈

소방차를 타고 꿈은 재난이나 문제에 주의를 촉구하고 있습니다. 이때 소방차의 사이렌에 무서운 인상을 받는 꿈은 경고의 의미를 강화하고 있기 때문에 특히 1주일은 자신의 언동이나 행동에 주의를 요합니다.

영구차를 타는 꿈

영구차를 타는 꿈은 질병이나 사고 등 어떠한 재난에 주의를 촉구하고 있습니다. 만일 영구차를 타고 꿈속에서 어떠한 초대 요청이 있다면 수락하면 좋지 않으므로 거절합시다.

영구차가 집 앞에 멈추는 꿈

영구차가 집 앞에 멈추는 꿈은 가족의 질병 등을 조심해야 하는 경고성 꿈입니다. 반대로 영구차가 집 앞을 지나가면 재난에서 벗어난다는 의미입니다.

 

이런 자동차의 꿈은 행운의 신호!

자신이 운전하는 자동차가 고급차인 꿈

 당신이 운전하는 차량이 큰 고급차이거나 세련된 멋진 자동차이거나 어떤 좋은 인상을 가지면 자신의 운기도 능력도 자동차처럼 상승해 나갈 것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꿈에서 고급차로 인식하는 차에서 원활하게 운전하는 꿈은 모든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미래를 암시합니다.

정비된 도로를 휙휙 달리는 꿈

깨끗하게 포장된 도로에서 운전하는 꿈은 모든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미래의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고속도로 등에서 놀라운 속도로 휙휙 편안하게 달리는 꿈은 놀라운 행운이 방문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조수석에 타고 있어도 같은 의미를 가집니다. 그러나 운전자가 다른 사람이라면 그 운전하는 사람이 주도권을 가지고 앞으로 당신과 같은 방향을 향해 나아가는 미래를 보여줍니다. 즉, 다룬 운전자의 행동에 따라서 좋은 의미가 될 수 있고 반대로 나쁜 의미가 될 수도 있는 겁니다.

차에 사람을 태우고 편안하게 운전하는 꿈

 차의 조수석이나 뒷좌석에 가족이나 친구, 회사 동료 등 누군가를 태우고 운전하는 꿈은 당신의 주도로 일을 맡게되고 진행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때 함께 타고있는 사람들은 앞으로 당신과 같은 방향을 향해가는 인물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쾌적하게 자동차를 운전하고 있는 모습은 당신의 주도권에서 일이 순조롭게 진행하는 것을 알려줍니다. 또한 차로 무사히 목적지에 도착하면 목표를 달성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차를 사는 꿈

 차를 사는 꿈은 운기 상승 조짐이 있습니다. 그리고 구입 한 자동차가 신차 또는 고급차 등 더 좋은 느낌의 꿈이라면 일도 연애도 긍정적인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차를 사려는 꿈 · 자동차 구입을 결정하는 꿈

 차를 사려고하는 꿈이나 자동차 구입을 결심하는 건 자신의 운이 상승한다는 걸 암시합니다. 여기에서 체크 포인트는 차량의 등급입니다. 예를 들어, 고급 승용차와 고급 외제차처럼 대형차를 살 예정의 꿈이라면 당신의 운기과 능력, 활력도 상승하고 그에 걸맞은 빠른 발전으로 이어간다는 걸 의미합니다. 대형차이지 않아도 신차를 사려고 하는 꿈은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고 지금보다 더 발전된 자신을 가진다는 의미가 됩니다. 그러나 중고차를 샀는데 어딘가 결함이 있다면 슬럼프 상태에 빠질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를 요합니다.

차를 타는 꿈

 사람이 운전하는 차를 타고 순조롭게 달리는 꿈은 운전사 주도로 일을 해나가는 미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운전자와 얘기하고 달리는 자동차의 꿈이라면 서로의 협력과 파트너십도 양호하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본인이 탄차가 길을 잃거나 사고에 휘말리는 꿈이라면 다른 파트너의 문제도 본인으로 문제가 이전된다는 의미이므로 자신이 리더십을 발휘하고 있는 일이라면 지금 현재 하고 있는 상황을 체크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자동차 뒷좌석에 타는 꿈

 사람이 운전하는 자동차의 뒷좌석에 타는 꿈은 당신을 선도하는 사람이나 협력자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탄차가 큰 고급 자동차와 신차 같은 좋은 느낌의 꿈은 당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생긴다는 의미이며 어려운 문제도 귀인이 나타나 당신을 리드해 줄것 입니다.

 

정리하면...?

자동차와 자전거, 오토바이 등 차량의 꿈은 그 종류에 따라 꿈의 의미는 달라집니다. 특히 이번에 소개 한 자동차 꿈은 고급차와 세련된 멋진 자동차를 타는 꿈이라면 본인의 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입니다. 도로도 깨끗하고 좋은 느낌을 받았다면 길몽이며 무엇인가 혼잡하고 복잡하며 엉뚱한 길로 간다면 흉몽으로 봅니다. 뭐든 사람 마음가지가 중요한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