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꽃꿈 연애운이 상승하는 신호이다

꿈해몽 집현전 2019. 5. 1. 17:06















- 꽃꿈은 연애운이 상승하는 신호이다? -

 

연인이나 가족, 좋아하는 사람의 생일이나 기념일에 감사와 호의를 전달하기 위해 꽃을 주기도 합니다. 꿈에서도 마찬가지로 상대와 자신이 꽃을 주거나 받거나 하는 꿈은 주로 연애운과 애정운의 상승을 보여주며 좋은 느낌을 가지고 꿈에서 나왔다면 당신의 인기운이 높아지는 걸 의미합니다. 이번은 이 꽃의 꿈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런 꽃의 꿈은 길몽이다! -

a. 깨끗한 장미의 꽃을 받는 꿈

아름다운 장미꽃을 받는 꿈은 축복이 일어날 꿈입니다. 이성에게 장미꽃을 받는 꿈은 누군가가 당신에게 호감을 가지고 생각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사람에게서 장미꽃이 배달되는 꿈과 장미가 주어지는 꿈도 조만간 어떤 좋은 접근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b. 장미 꽃을 주는 꿈

장미꽃을 누군가에게 선물하는 꿈은 상대방이 당신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평상시에 상대방이 당신에게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마음을 상대방과 통하는 사건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좋은 의미로 말이지요.

c. 꽃과 꽃다발을 이성에게 받는 꿈

꽃과 꽃다발을 좋아하는 사람이나 이성에게 선물 받는 꿈은 상대에 대한 호의를 받는다는 의미가 됩니다. 이때 아름다운 꽃의 상태뿐만 아니라 예쁘게 포장된 꽃다발과 리본이 붙여진 꽃다발 등 종합적으로 예쁜 꽃다발 상태이면 당신에 대한 평가와 호감이 더욱 높아짐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특정 이성에게서 꽃을 받는 꿈은 그 사람이 당신에 대해 애정이 있다는 걸 암시합니다. 

d 꽃과 꽃다발을 동성에게서 받는 꿈

만약 동성에게서 꽃을 받는다면 나쁜 의미의 꿈은 아닙니다. 호의와 축복, 감사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의 운과 호감도가 올라가 있다는 걸 의미하므로 친밀한 관계가 유지된다는 의미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e 회사나 기업에서 나오는 꽃을 받는 경우

현재 근무하고 있는 회사나 기업에서 꽃이 주어지는 경우 당신의 명성과 평가가 높아진다는 의미와 사업이나 목표에 대한 칭찬을 받는 일이 생김을 나타냅니다. 과거에 근무하고 있던 회사나 기업에서 아름다운 꽃을 받는다면 당신의 존재가치가 재검토된다는 의미이며, 당신의 공적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f. 이성에게 화분 꽃을 받는 꿈

이성에게서 화분에 심은 아름다운 꽃을 받는 꿈은 꽃을 선물한 사람의 호의와 애정을 받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특정 이성에게서 화분을 받는 꿈은 지금까지 소중히 유지해온 관계를 더욱 진전시키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는 긍정적인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 4가지의 아름다운 꽃꿈

a. 깨끗한 장미꽃이 피는 꿈

장미 꽃이 피어있는 꿈이나 꽃병에 꽃 장미를 보는 꿈은 당신에게 애정 관계에 어떤 경사와 축복이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장미는 연애운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생생한 아름다운 장미의 꿈일수록 연애운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b. 동백꽃이 피는 꿈

동백꽃이 피는 꿈은 당신의 재는 발휘를 할 수 있다는 길몽을 의미합니다. 생생하게 피어있는 동백꽃은 연애면에서는 당신의 매력과 재능이 상대방에게 전해진 다는 걸 암시합니다. 그리고 프로젝트나 사업이 있으면 당신의 재능이 십 분 발휘된다는 의미이므로 평소에 하고 있는 프로젝트를 다시 한번 검토해보고 부족한 점을 보완해 완벽하게 하는 것이 좋겠지요. 그러나 동백꽃이 떨어지거나 시드는 꿈은 부정적인 의미가 강하기 때문에 긍정적인 이미지가 남도록 꿈에서 좋게 바라봐야겠습니다.

c. 국화꽃이 피는 꿈

국화꽃이 피는 꿈은 당신의 소원과 희망이 이루어진다는 일종의 길몽입니다. 그리고 일이나 사적인 일이 뜻대로 진행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덧붙여 현재 연애 중인 사람은 상대방과의 신뢰 관계를 더욱 친밀하게 쌓을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지므로 좋은 꿈이 됩니다.

d. 모란꽃이 피는 꿈 

우아하게 피는 모란꽃의 꿈은 애정면에서 어떤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걸 암시합니다. 일에 당신이 어떤 칭찬을 받거나 승진 또는 일의 진전 등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란꽃이 떨어진다면 꿈은 부정적인 이미지로 돌아서기 때문에 애정면이나 작업하고 있는 일에 대해 주의가 요구됩니다.

 

이런 꽃의 꿈에 주의하자!

이성에게 시든 꽃을 받는 꿈

이성에게서 시든 꽃을 받는다면, 당신에 대한 애정의 끝을 고하고 있습니다. 만일 꿈에서 받았을 때는 시들지 않고 꿈의 도중에 꽃이 시들시들해지고, 꽃잎이 떨어진다면 현재 진행 중인 연애는 지금 그대로 자신의 예상대로의 전개는 진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성에게 받은 화분의 꽃이 시드는 꿈도 기본적으로 같은 이치로 판단됩니다.

자신 앞에서 꽃과 꽃다발이 버려지는 꿈

 자기 앞에서 꽃다발 또는 꽃을 던지거나 버려진다면 당신의 사랑을 포기하거나 감정적으로 좋지 않은 사람이 있다는 걸 암시합니다. 특정 이성이 꽃을 던지는 꿈이라면 그 사람의 마음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실에서 침착하게 대처를 하여 불상사를 벗어나도록 노력해야겠지요.

베란다에 놓인 꽃이 ​​시드는 꿈

 요즘에는 집에서 또는 정원에서 꽃을 키우는 가정이 흔히 있습니다. 꽃이 활짝 피는 것은 좋은 의미의 길몽이지만, 집 베란다에 두고 꽃이 시들고 있는 꿈은 애정운과 대인관계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걸 암시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실망할 수 있는 사건이 일어나거나, 신경이 쓰이는 이성이 있다면 상대의 마음이 이미 자신에게서 떨어져 나갔다는 의미가 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시든 꽃을 처분하는 꿈은 자신의 마음의 정리한다는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 정리해봅시다 ★ -

 꽃은 대체적으로 아름답게 피어있으면 길몽으로 보고 시들거나 사람의 의한 행동이 던지거나 버려지면 흉몽으로 보게 됩니다. 특히 이성에게 선물을 주거나 받거나하는 꿈은 좋은 의미가 될 수 있으나 상대방과 본인이 어떤 행동을 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기도 해요. 그렇지만 일반적으로 선물은 길몽으로 보기 때문에 흉몽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꽃을 버리지 말고 소중히 또는 아름답다고 생각하고 좋은 마음을 가져야겠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