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태몽 임신의 가능성이 있음을 알리는 꿈

꿈해몽 집현전 2019. 7. 18. 09:00















보통 임신하기 전에 이상한 꿈을 꾸게 된다고 늘 부모님께 듣습니다. 이를 태몽이라고 하는데요. "연못에 잉어가 있는데 잉어를 잡았다", "용이 하늘로 승천했다"라는 꿈을 꿨다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임신의 가능성이 있는 꿈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그중 추려서 정리해봤습니다.

 

a. 보름달을 보는꿈

기혼자 쪽이 아름답게 빛나는 보름달의 꿈을 보면 임신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독신 여성이 보름달을 꿈꾸는 경우 이상적인 상대와의 만남을 암시하며, 그 사랑을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해석이 됩니다. 보름달의 꿈은 그 외에도 많은 행운을 예고하는 꿈입니다.

달에서 토끼가 떡방아를 하고 있는 걸 보는 꿈

 달에서 떡방아를 하는 토끼를 보는 꿈은 토끼를 보는 꿈과 달을 보는 꿈은 길몽이며 임신을 원하는 분들이 꾼 꿈이라면 그 가능성도 높아질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 꿈은 좋은 인연이 생김을 알리고 있으며, 멋진 연애나 결혼을 가정의 번영과 축복이 일어나는 등 다양한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토끼가 달에서 떡방아를 하고 있걸 보는 꿈이면 대단한 길조의 꿈입니다.

 

c. 토끼를 기르는 꿈

행운의 상징인 건강한 토끼와 아기 토끼를 기르는 꿈은 당신의 노력에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여러 토끼를 기르는 꿈이라면 그만큼 많은 행운이 온다는 걸 알려주고 있기 때문에, 하나의 기쁨 일뿐만 아니라 회임과 순산, 연애운이나 결혼 행운의 상승, 가정 운 상승 등 현재 당신의 상황에 따라 기쁨이 차례차례로 방문합니다.

d 별이 자신의 몸에 들어가는 꿈

반짝반짝 빛나는 예쁜 별이 자신의 몸에 들어오는 것이 인상에 남는 꿈은 경사를 알리는 대길의 꿈입니다. 특히 임신을 원하는 여성이 꾸는 꿈이라면 유망한 아이를 낳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달을 안아도 좋고 들어가도 좋은 의미를 가집니다.

 

e. 이슬을 보는 꿈

나뭇잎이나 정원에 잎에 반짝 반짝 빛나는 아름다운 이슬방울을을 보는 꿈은 매우 길조 꿈입니다. 아기를 원하는 여성이 이슬을 보면 좋은 길조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꿈에 나오는 아름다운 "이슬방울"은 행운을 상징하고 사람에 따라서는 재운 상승의 운기를 말하고 있기도 합니다.

잉어를 보는 꿈

여성이 아름다운 건강한 잉어의 모습을 보는 꿈은 임신의 가능성이 있음을 알려줍니다.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 태몽이기도 합니다. 임신 이외에서는 재운 상승을 암시하고 있으며, 승진 같은 경사스러운 일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잉어가 튀는 걸 보는 꿈도 가정에 경사와 경사스러운 일이 일어난다는 꿈이므로 길몽으로 보면 됩니다. 

 

g. 거북이 껍질을 말리는 꿈

 흔히 거북이는 장수의 상징으로 여겨집니다. 거북이 껍질을 말리는 꿈은 그동안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직면한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을 알려준다는 꿈입니다. 점차 앞길에 밝은 전망을 열어 주기 때문에 좋게 여겨도 좋습니다. 만일 임신 전에 꿈을 꿨다면 이 꿈은 이전에 근심이나 여러 문제가 있었는데 하나하나 해소가 된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길몽이라 여겨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