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떡의 ​​꿈은 행복이 찾아온다

꿈해몽 집현전 2019. 8. 22. 10:22















-운기가 강한 떡의 꿈

신도와 불교의 제물뿐만 아니라 설날이나 명절, 축하의 자리 행사에는 빼놓을 수없는 행운의 하나가 되고 있는 떡, 꿈에서도 비슷한 의미가 있으며, 떡의 꿈은 당신에게 행복한 일들이 방문함을 알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떡의 상태에 따라 주의해야 할 부분도 있습니다 경고의 의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여러 가지 "떡의 꿈"관련 해몽의 설명을 하고자 합니다.

- 이런 떡을 먹는 것은 길몽이다.

a. 구운 떡을 먹는 꿈

구운 떡을 먹는 꿈은 가내의 평안, 질병이 완화되거나 재물운이 상승된다는 의미입니다. 가족이 결혼하는 등의 길조 사건도 일어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구운 떡이 있으면 먹는 것이 좋겠지요.

b. 떡국을 먹는 꿈

따뜻한 떡국을 먹는 것도 재물운의 상승이나 집안이 평안해진다던지 질병 개선 등 좋지 못한 운이 좋은 쪽으로 흐른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맛있게 떡국을 먹는 꿈이라면 당신이 진심으로 기쁜 일이 일어난다는 길몽입니다. 단, 만일 떡국을 먹으려고 젓가락을 했는데 떡이 잘 잡히지가 않으며 먹었을 때 기분이 좋지 못한 경우 흉몽으로 보는 견해가 있으니 자신이 먹은 음식은 즐겁게 먹는 것이 좋겠습니다.

c. 떡을 치는 꿈

떡을 치는 꿈은 당신이 행복한 일이 있으며 준비가 끝나 시행에 다다렀다는 의미입니다. 현재 일하고 있는 것이나 노력하고 있는 것이 있으면 조금만 더 열심히 하면 결실을 맺을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만약 자신의 업무에 문제가 직면했다면 초조해하지 않고 자리를 잡고 일에 종사하라는 메시지가 있습니다. 모두 운기 상승이 있으므로 포기하지 않고 노력합시다.

d. 떡을 받는 꿈

집안일 또는 제사나 등을 할 때 떡을 받는 경우가 있는데요. 떡을 받는다는 것은 꿈에서는 당신에게 재물운이 올라간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임시 수입이 들어오는 경우도 있고, 승진과 경사스러운 일이 생긴다는 의미도 가집니다. 많은 떡을 받는 꿈일수록 그 운도 높아집니다.

- 이런 꿈에는 주의하자

길몽의 떡의 꿈이 있지만 흉몽도 있는데요. 가령 식은 떡을 먹거나, 딱딱한 떡을 먹는 건 가족의 분쟁이나 가족 간의 불화를 의미합니다. 또한 곰팡이 떡을 먹는 건 질병이나 경제적 곤궁 등을 의미하므로 사태가 악화되지 않도록 충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