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위험한 사랑을 암시하는 꿈

꿈해몽 집현전 2019. 9. 10. 20:42















사랑은 맹목이라는 말이 있듯이 사랑에 빠지면 누구나 이성과 상식을 잃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사랑의 에너지는 강하고, 좋든 나쁘든 상대의 인생을 좌우 해 버릴 정도의 힘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좋은 파트너와 만남은 말년까지 행복한 삶의 사람도 있고, 교제 상대에 인생을 바치겠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앞으로 소개하는 꿈을 보면, 그 사랑은 '위험한 사랑이나 유혹'을 보여 주며 지금의 연애(또는 향후의 연애)에 브레이크를 걸도록 충고합니다.

위험한 사랑을 암시하는 꿈

독버섯을 먹는 꿈

독버섯을 먹는 꿈은 성적인 달콤한 유혹에 주의를 촉구합니다 경고성 꿈이며 연애운으로 말하면, 상대의 맛보기에 무심코 타버리면, 당신은 후회 같은 사건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병에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독버섯을 꿈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당신을 이용하려고 시도하는 위험한 인물이 주변에 있다는 것을 말해 있기 때문에, 이 시기는 안이하게 이성을 대하는 것을 삼갑시다. 사업운으로 보면 독버섯을 먹고 버리면 사람의 함정과 속임수에 빠져 큰 불이익이나 손해를 받을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벌레 먹은 과일의 꿈

벌레 먹은 과일의 꿈은 이미 연애 중인 사람이 꾼 꿈이라면 상대에게 강력한 라이벌이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이미 상대방으로 마음이 갔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이성 접근을 받고 있는 동안 사람이 꾼 꿈이라면 그 이성에게 성실은 보이지 않고, 진심의 교제보다는 불장난 정도의 교제를 하려고 시도하고 있기 때문에 섣부른 판단은 금물입니다.

사람의 얼굴을 모르는 꿈

꿈에서 사람의 얼굴이 흐릿하게 보이거나 검게 채워진 같은 그늘 형태로 보이는 꿈은 상대의 진의가 보이지 않는 상황을 암시하고 있으며, 동시에 상대방도 당신에게 거짓 모습으로 대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미 어떤 교류를 갖고 있는 인물을 상징하고 나온 경우 어느 정도의 거리감을 유지한 교제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상대의 얼굴은 몰라도, 이성이라고 판단하고 경우는 남녀 간의 문제에는 조심하도록 합시다.

비에 신발이 젖는 꿈

본래 비에 옷이 젖는 꿈은 "돈에 대한 기쁨이나 물건에 은혜" 등 재운이 올라가는 것을 말합니다. 길몽이지만, 비에 신발이 젖는 꿈은 의미가 달라집니다. 연애운으로 보는 경우는 남녀 관계의 문제가 발생하며 사업운으로 보는 경우 업무 실수 등으로 누군가에 크게 다치는 사건이 일어나기에 주의해야 합니다. 대인 관계 운으로 보는 경우 당신을 지탱하는 동료나 친구가 당신에게서 떨어져 가고 있는 상황이나 대인 관계의 문제에 주의를 요합니다.

악기가 손상되는 꿈

악기가 손상되는 꿈은 연애운이나 대인 관계 운 하락을 암시합니다. 특히 기타 줄이 끊어지는 꿈은 연결되어 있던 것이 자르는 것을 말하므로 소중한 사람과의 인연이 끊어지는 "이별"의 의미입니다. 또한 악기가 손상 꿈에 대해, 드물게 건강운을 상징하고 나올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여성이 꾼 꿈이라면 부인병에도 조심합시다. 반대로, 기타나 피아노 등의 악기를 능숙하게 연주하는 꿈은 사람 돋보이게 하며 당신이 높게 평가되는 일이 잘되고, 축복이 일어나는 등 매우 좋은 의미가 됩니다.여기까지 위험한 사랑을 암시하는 꿈에 대해 몇가지 알아봤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