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스템을 절전 모드에서 해제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오류 메시지가 표시된 블루 스크린이 표시됩니까? 

 Windows 10의 HAL INITIALIZATION FAILED와 같은 문제는 특히 오래된 컴퓨터가 있는 경우 장치 또는 하드웨어 문제로 인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PC를 다시 시작하면 사라집니다. 그러나 이 오류가 더 자주 발생하면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또한 해결해야 할 더 큰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 HAL 초기화에 실패한 원인

HAL INITIALIZATION FAILED 오류를 해결하려면 문제의 원인을 알아야 합니다.이 문제가 발생하는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손상되었거나 오래되었거나 잘못 구성된 드라이버
  • 손상된 시스템 파일
  • 멀웨어 감염
  • 손상되거나 손상된 하드 디스크

정확한 원인은 아니지만 이 오류와 연관된 원인입니다.  HAL INITIALIZATION FAILED 오류를 해결하는 많은 방법 중에 아래와 같이 문제를 해결하면 번거로움 없이 컴퓨터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 1 : useplatformclock을 True로 설정

Windows 10에서 HAL_INITIALIZATION FAILED 오류를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useplatformclock을 True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 말을 따라야 할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시작 버튼을 누르세요.
  2. “cmd”를 입력하십시오 (따옴표 없음).
  3. 결과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후 관리자로 실행을 선택하십시오.
  4. 앱에 권한을 부여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5. 명령 프롬프트에서“bcdedit /set useplatformclock true”(따옴표 없음)를 입력하십시오.
  6. 다음으로해야 할 일은 useplatformclock이 True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명령 프롬프트에“bcdedit /enum”(따옴표없이)을 입력하면됩니다. useplatformclock 옆에 'Yes'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7.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 오류로 인해 운영 체제에 액세스 할 수 없는 경우 안전 모드를 통해 단계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2. 부팅하는 동안 다시 시작하십시오. 이 작업을 여러 번 수행하여 자동 복구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3. 문제 해결을 선택한 다음 고급 옵션으로 이동하십시오.
  4. 여기에서 시작 설정을 클릭 한 다음 다시 시작을 클릭하십시오.
  5. 컴퓨터가 다시 시작되면 옵션 목록이 표시됩니다.
  6. 키보드에서 5 또는 F5를 눌러 안전 모드 (네트워킹 사용)를 선택하십시오.
  7. 컴퓨터를 안전 모드로 부팅한 후 명령 프롬프트를 시작하고 위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방법 2 : 정크 파일 정리

  1. 시작 버튼을 누르세요.
  2. “디스크 정리”(따옴표 제외)을 입력 한 다음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3. 청소하려는 드라이브를 선택한 다음 앱이 여유 공간을 계산하는 동안 기다립니다.
  4. 임시 파일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5.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6.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려면 옵션 옆에 있는 상자를 선택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7.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오류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법 3 : 하드 디스크가 손상되었는지 확인

  1. 트레이에서 검색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cmd"(따옴표 없음)를 입력하십시오.
  2. 명령 프롬프트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하십시오.
  3. 앱에서 권한을 부여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다시 예를 클릭하십시오.
  4. 명령 프롬프트에서“chkdsk / f”(따옴표 제외)를 입력 한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5.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해야하는 경우 Y를 누르고 Enter를 누르십시오.
  6.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오류가 수정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법 4 : 드라이버 업데이트

많은 블루 스크린 오류가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 비 호환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Microsoft가 Windows 10 용으로 출시할 때마다 업데이트를 설치해야 합니다. 시스템을 업데이트하면 버그와 오류를 해결할 수 있어 컴퓨터의 모든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도 마찬가지입니다. 최신 상태를 유지하면 PC를 안정적이고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면 하드웨어를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