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련내용

Windows10 0x800703EE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꿈해몽 집현전 2019. 9. 19. 09:55















범죄자들은 ​​기기에 악성 코드를 도입하는데있어 점점 교활 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안전을 위해 사용자는 항상 파일을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해야 합니다. 그러나 요즘 많은 사용자가 파일을 외부 저장 장치에 복사하려고 할 때마다 0x800703EE 오류 메시지가 표시된다고 불평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파일의 볼륨이 외부에서 변경되어 열린 파일이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외부 저장소에서 0x800703EE 오류를 계속 복구할 수 있으므로 당황하지 마십시오. 방법을 배우려면이 게시물을 계속 읽으십시오.

 

왜 0x800703EE 오류 코드가 발생합니까?

Windows 10에서 0x800703EE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우선 오류의 원인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 오류 메시지 뒤에는 여러 가지 문제가 있을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 타사 안티 바이러스와 충돌 – 컴퓨터에 타사 안티 바이러스가 설치되어 있으면 장치를 보호하는 데 지나치게 열심 일 수 있습니다. 전송을 위해 파일을 잠그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할 수 있는 일은 실시간 보호를 비활성화하거나 바이러스 백신을 완전히 해제하는 것입니다.
  • USB 컨트롤러 손상 또는 손상 – USB 컨트롤러가 손상되었거나 잘못 설치되면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제거하고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 백업 프로그램 관련 문제 – FBackup, Ease US 또는 Acronis True Image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은 다른 타사 프로그램에서 사용 중인 파일을 처리할 때 이상하게 작동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비활성화된 Windows 백업 및 볼륨 섀도 복사본 기능 –이 두 서비스를 비활성화하면 0x800703EE 오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운영 체제는 파일을 복사하거나 이동할 때 이러한 서비스에 의존합니다. 따라서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시스템 파일 손상 – 시스템 파일이 손상, 손상 또는 누락된 경우 Windows에서 파일 복사와 같은 기본 작업을 수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SFC 스캔을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의 원인이 무엇이든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외부 저장 장치에 복사할 때 0x800703EE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안내서가 끝나면 방해 없이 파일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1 : 타사 바이러스 백신 비활성화

 

 앞서 언급했듯이 PC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타사의 안티 바이러스가 파일 전송을 차단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안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문제없이 파일을 외부 저장 장치에 복사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해결 방법 2 : USB 컨트롤러 드라이버 재설치

USB 컨트롤러 드라이버가 오작동하여 파일을 전송하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문제를 해결하려면 이러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치 관리자를 사용하여이 절차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키보드에서 Windows키 + R을 누릅니다.
  2. 실행 대화 상자에“devmgmt.msc”(따옴표 제외)를 입력 한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3. 장치 관리자가 가동되면 범용 직렬 버스 컨트롤러를 클릭하여 그 아래 목록을 확장하십시오.
  4.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한 후 장치 제거를 선택하십시오. 모든 항목에 대해이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5.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운영 체제에서 누락된 드라이버를 설치하십시오.

장치 관리자가 최신 드라이버 버전을 놓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제조업체 웹 사이트를 방문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단, 잘못된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시스템 불안정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