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세기 전, 전자 프린터의 개념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전기는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프린터로 집과 사무실을 찾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닙니다. 사람들이 최고 품질의 인쇄물을 제작하는 것이 편리하고 쉬워졌습니다. 결국, 인쇄 된 파일을 원하는대로 정확하게 얻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즉, 프린터에는 여전히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프린터는 용지 걸림, 응답 지연 등을 포함한 많은 문제를 겪습니다. IT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이러한 일반적인 프린터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면 여전히 유용합니다. 프린터가 인쇄 된 페이지 사이에 빈 페이지를 인쇄하면 어떻게됩니까? 이 문제가 발생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또한 해결책은 처음에 문제를 일으킨 원인에 따라 다릅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프린터가 빈 페이지를 더 인쇄하지 못하게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프린터가 빈 페이지를 인쇄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프린터가 빈 페이지를 무작위로 생성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다음은 그중 일부입니다.

  • 빈 잉크 카트리지 – 잉크가 없으면 프린터에서 인쇄물을 만들 수 없습니다. 프린터가 사용할 수있는 잉크가 충분한 지 확인하려면 토너 / 잉크 잔량을 확인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카트리지를 새 것으로 교체해야합니다.
  • 잘못된 카트리지 설치 – 카트리지가 올바르게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잉크가 가득 차도 프린터에 올바르게 연결하지 않으면 빈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따라서 카트리지를 제거한 다음 다시 설치하십시오.
  • 노즐 막힘 – 때때로 잉크가 굳어 노즐이 막히기 시작합니다. 이 경우 잉크 카트리지를 청소해야합니다. 아래 지침에이를 수행하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 잘못된 용지 크기 – 프린터의 기본 용지 크기를 설정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잘못된 용지 크기를 삽입하면 기기에서 인쇄물이 출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프린터 설정을 적절히 조정해야합니다.
  • 프린터 드라이버 문제 – 오래되거나 손상된 프린터 드라이버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기 만하면됩니다.
  • 소프트웨어 문제 – 경우에 따라 프린터 소프트웨어 자체에 문제가 있습니다. 이 경우 컴퓨터의 프린터 문제 해결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당황하지 마십시오. 문제의 근본 원인이 무엇이든 프린터에서 빈 페이지가 더 인쇄되지 않도록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해결책 1 : 프린터 재시작

기술 장치에서는 일반적으로 간단한 재시작만으로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쉬운 솔루션을 먼저 시도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아래 단계에 따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프린터의 전원 버튼을 누르고 완전히 종료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2. 콘센트에서 프린터의 전원 케이블을 뽑은 다음 3 분 동안 기다립니다.
  3. 몇 분 후 프린터 케이블을 전원 콘센트에 다시 연결하십시오.
  4. 프린터를 켠 다음 여러 페이지를 인쇄 해보십시오.

해결책 2 : 잉크 카트리지 문제 해결

앞에서 언급했듯이 잉크 카트리지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잉크 카트리지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1. 프린터에 잉크 / 토너 잔량이 충분한 지 확인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카트리지를 교체하십시오.
  2. 카트리지를 제거하여 손상된 것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결함이있는 카트리지를 찾으면 즉시 교체하십시오.
  3. 카트리지가 올바르게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하려면 카트리지를 제거하고 올바르게 다시 설치하십시오.
  4. 노즐 막힘을 해결하려면 장치에 '프린트 헤드 노즐 점검'옵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옵션을 선택한 다음 프린터에서 노즐을 청소하십시오. 프린터 시스템은 막힘을 자동으로 제거하여 잉크가 부드럽게 흐릅니다.

모든 잉크 카트리지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한 후 여러 페이지를 인쇄하여 빈 페이지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다음 해결 방법으로 넘어갑니다.

해결책 3 : 프린터 드라이버 업데이트

오래되거나 손상된 프린터 드라이버가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 중 하나는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옵션은 지루하고 복잡 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로 이동 한 다음 운영 체제 버전 및 프로세서 유형과 호환되는 드라이버를 찾으십시오. 잘못된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시스템 불안정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이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해결책 4 : 프린터의 문제 해결사 실행

Windows 10의 장점 중 하나는 일반적인 기술 문제에 대한 기본 제공 문제 해결 도구가 있다는 것입니다. 프린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것도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도구를 실행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키보드에서 Windows Key + I를 눌러 설정 앱을 시작합니다.
  2. 설정 앱에 있으면 업데이트 및 보안을 클릭하십시오.
  3. 이제 왼쪽 창 메뉴로 이동하여 문제 해결을 클릭하십시오.
  4. 오른쪽 창으로 이동 한 다음 프린터를 선택하십시오.
  5. 문제 해결사 실행을 클릭하십시오.

문제 해결사가 프린터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하도록합니다. 처리 후 빈 페이지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문서를 인쇄 해보십시오.

 

해결책 5 : 인쇄 스풀러 서비스 구성

프린터가 빈 페이지를 생성하는 또 다른 이유는 손상된 인쇄 스풀러 파일 때문입니다. 이 경우 프린터 스풀러와 관련된 서비스를 구성하여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계속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1. 키보드에서 Windows키 + R을 누릅니다. 그렇게하면 실행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2. 실행 대화 상자에“services.msc”(따옴표 제외)를 입력 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3. 서비스 창이 열리면 인쇄 스풀러 서비스를 찾을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4. 두 번 클릭 한 다음 새 창에서 중지를 클릭하십시오.
  5. 확인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저장하십시오.
  6. 이제 키보드에서 Windows Key + E를 눌러 파일 탐색기를 엽니 다.
  7. 이 폴더 위치로 이동하십시오.

C:\Windows\System32\spool\PRINTERS

  1. 폴더의 모든 내용을 제거하십시오.
  2. 서비스 창을 다시 연 다음 인쇄 스풀러를 두 번 클릭하십시오.
  3. 새 창에서 시작을 클릭하십시오.
  4. 시작 유형을 자동으로 설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5. 계속하려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인쇄 스풀러 서비스를 구성한 후 여러 페이지를 다시 인쇄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