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WiFi를 통해 GoPro에서 Windows 10 컴퓨터로 파일을 전송하는 방법-

대부분의 사람들이 액션 카메라에 대해 생각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GoPro입니다. 이 기술 회사는 극한 조건에서 비디오 및 사진을 캡처하기 위한 소형 카메라를 제조 한 최초의 회사가 아니라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이 제품은 일반인이 제품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오늘날까지 GoPro 액션 카메라는 전 세계 최고의 카메라 중 하나입니다.

GoPro는 견고하고 가벼우며 컴팩트 한 품질로 인해 야외 모험가와 운동선수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프로덕션 카메라와 유사한 기능이 있기 때문에 블로거 및 여행자와 같은 일반 사용자가 사용했습니다. GoPro의 또 다른 장점은 어디서나 쉽게 마운트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평범한 사진 촬영, 매일 카메라 사용 및 기타 모험에 적합하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GoPro 카메라의 용도가 무엇이든 랩톱으로 파일을 전송하는 가장 효율적이고 편리한 방법이 필요합니다. 글쎄, 당신은 당신 이이 기사를 찾았 기뻐할 것입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Wi-Fi를 사용하여 GoPro 파일을 Windows PC로 전송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 기사가 끝나면 랩톱을 사용하여 캡처 한 푸티 지와 사진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GoPro 파일을 장치로 옮기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른 방법도 공유합니다.

 

방법 1 : 노트북을 GoPro의 Wi-Fi 네트워크에 연결

GoPro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자체 Wi-Fi 핫스폿을 생성한다는 것입니다. 이를 사용하여 장치를 랩톱, 태블릿 또는 스마트 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GoPro 카메라를 켠 다음 무선 모드로 설정하십시오.
  2. 이제 랩톱으로 이동하여 작업 표시 줄의 Wi-Fi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3. GoPro의 Wi-Fi 네트워크를 선택한 다음 연결을 클릭하십시오. 네트워크가 비밀번호로 보호 된 경우 적절한 정보를 제출하십시오.

방법 2 : GoPro 웹 서버에 연결

Wi-Fi를 통해 GoPro에서 랩톱으로 파일을 전송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 외에도 GoPro 웹 서버에 연결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작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1. 랩톱에서 웹 브라우저를 엽니 다.
  2. 이제 URL 표시 줄에 다음 IP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10.5.5.9:8080

  1. DCIM 링크로 이동하십시오. 거기에서 파일을 직접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2. 전송할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옵션에서 다른 이름으로 링크 저장을 선택하십시오.
  3. 새 창이 나타나면 파일의 대상 폴더를 선택하십시오.
  4. 저장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설정에 액세스하거나 카메라의 스트리밍 내용을 보려면 랩톱을 GoPro에 무선으로 연결해보십시오. 랩톱을 사용하여 카메라를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GoPro 웹 서버에 연결 한 후 Love Folder 링크로 이동해야합니다. 그렇게하면 카메라가 스트리밍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 Dynamic.m3u8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여 스트림을 봅니다. 링크 주소 복사를 클릭하십시오.
  3. 이제 파일로 이동하십시오.
  4. 옵션에서 위치 열기를 클릭하십시오.
  5. 위치 열기 창이 나타나면 영화 위치로 이동 한 다음 복사 한 링크를 붙여 넣습니다.
  6. 프로세스를 완료하려면 열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작업을 마치면 랩톱을 사용하여 GoPro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