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련내용

ravbg64.exe 높은 CPU 사용량 줄이는 방법?

꿈해몽 집현전 2019. 11. 29. 05:00















작업 관리자로 이동하면 프로세스가 여러 인스턴스를 실행하고 너무 많은 CPU 리소스를 제어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부 프로그램 또는 Windows 업데이트를 설치 한 후 문제가 시작되었을 수 있습니다. RAVBg64.exe 파일은 Realtek HD Audio Driver 또는 Realtek High Definition Audio 코덱에 속하는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입니다.

이 파일은 항상 "C:\Program Files"의 "\Realtek\Audio\HDA"폴더에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고 디지털 서명되므로 아무런 문제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맬웨어가 RAVBg64.exe로 위장한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이 경우에는 위에 표시된 것과 다른 위치에있을 수 있습니다. 확인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 작업 관리자로 이동하십시오 (Ctrl + Alt + Delete를 누르고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 프로세스를 찾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십시오. '파일 위치 열기'를 선택하십시오.

파일이 정품인지 확인한 후에는 PC에서 오디오를 관리하는 데 필요하므로 작업 관리자에서 프로세스를 종료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RAVBg64.exe의 높은 CPU 사용량을 수정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높은 CPU 사용량으로 인해 RAVBg64.exe를 해결하는 방법 이 문제에 대한 세 가지 해결책이 있습니다.

  1. Realtek 오디오 프로그램 비활성화 및 활성화
  2. Realtek 오디오 드라이버 제거 및 업데이트
  3. 레지스트리 수정

문제가 해결되기 전에 모두 시도하지 않아도됩니다.

수정 1 : Realtek 오디오 프로그램 비활성화 및 활성화

이것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충분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구성에서 Realtek 시작 항목을 비활성화 한 다음 장치 관리자로 이동하여 Realtek 오디오 장치를 비활성화해야합니다.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완료하십시오.

  1. 실행 대화 상자를 호출하십시오. 이를 수행하는 쉬운 방법은 키보드에서 Windows 로고 + R 조합을 누르는 것입니다.
  2. 텍스트 필드에 'msconfig'를 입력하고 Enter를 누르거나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3. 열리는 시스템 구성 창에서 시작 탭으로 이동하여 모든 Realtek 목록의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4. 이제 '모두 비활성화'버튼을 클릭하십시오.
  5. 확인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적용하십시오.

Realtek 오디오 장치를 비활성화하려면 :

  1. 시작 메뉴로 이동하십시오.
  2. 검색 창에 장치 관리자를 입력하고 결과 목록에서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3. 열리는 창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카테고리를 찾으십시오. 확장하십시오.
  4. Realtek 오디오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비활성화를 클릭하십시오.

이 단계를 완료 한 후에는 단계를 다시 반복하고 대신 Realtek Startup 항목과 오디오 장치 모두에 대해 Enable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작업 관리자로 이동하여 높은 CPU 사용량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정 2 : Realtek Audio 드라이버 제거 및 업데이트

Realtek 오디오 드라이버가 오래되었거나 결함이있는 경우 직면 한 문제의 원인 일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드라이버를 제거한 다음 최신 버전을 설치하십시오.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완료하십시오.

  1. 키보드에서 Windows 로고 키 + X를 눌러 WinX 메뉴를 불러옵니다.
  2. 목록에서 장치 관리자를 찾아 클릭하십시오.
  3.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로 스크롤하여 확장하십시오.
  4. 'Realtek High Definition Audio'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제거를 선택하십시오.
  5. 확인 메시지가 표시되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6. 모든 창을 닫고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7. 이제 1 단계와 2 단계에서 설명한대로 장치 관리자를 엽니 다.
  8. 창의 맨 위에있는 도구 모음에 표시되는 조치를 클릭하십시오.
  9. '하드웨어 변경 사항 검색'을 클릭하십시오.
  10. 프로세스가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시스템에서 누락 된 Realtek 드라이버를 감지합니다. 그런 다음 최신 버전을 자동으로 설치하려면 드라이버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설치에 실패하면 제조업체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다운로드해야합니다.

수정 3 : 레지스트리 수정

SRS Labs 및 APO와 같은 일부 레지스트리 키가 누락되어 CPU 사용량이 많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동으로 추가해야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레지스트리를 백업하십시오. 이렇게하면 문제를 일으키는 실수를 한 경우 신속하게 복원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1. Windows 키 + R을 눌러 실행 대화 상자를 호출하십시오.
  2. 텍스트 상자에 'regedit'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거나 Enter를 누르십시오.
  3. UAC (사용자 계정 컨트롤) 프롬프트가 표시되면 예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4. 레지스트리 편집기 창에서 파일을 클릭하고 내보내기를 선택하십시오.
  5. 파일 이름을 입력하고 저장할 안전한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6.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수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키보드에서 Windows 로고 + R 조합을 눌러 실행 대화 상자를 호출하십시오.
  2. 텍스트 상자에 'regedit'를 입력 (또는 복사하여 붙여 넣기)하고 Enter를 누르거나 확인을 클릭하여 레지스트리 편집기를여십시오.
  3. UAC (사용자 계정 컨트롤) 프롬프트가 표시되면 예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4. HKEY_LOCAL_MACHINE을 확장하십시오.
  5. '소프트웨어'를 펼치십시오.
  6. 'SRS Labs'라는 키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게하면이 수정을 계속하지 않아도됩니다. 그러나 키가 없으면 다음 단계를 계속하십시오.
  7. '소프트웨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8.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새로 만들기'위로 마우스를 가져간 다음 키를 클릭하십시오.
  9. 새 키의 이름을 'SRS Labs'로 바꾸십시오 (역 쉼표를 추가하지 말고 이름에 실수하지 않도록하십시오).
  10. SRL Labs 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New'위로 마우스를 가져갑니다. 새 하위 키를 추가하려면 키를 클릭하십시오.
  11. 하위 키의 이름을 'APO'로 바꿉니다 (거꾸로 쉼표를 추가하지 말고 이름을 올바르게 입력하십시오).
  12.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닫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