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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을 사용하는 동안“ Google 시스템에서 컴퓨터 네트워크의 비정상적인 트래픽을 감지했습니다. 이 페이지는 실제로 로봇이 아닌 요청을 보내는지 확인합니다. 나중에 요청을 다시 시도하십시오. "

일반적으로 CAPTCHA코드가 제공되며 상자에 문자를 입력하거나 이미지를 일치시키기 만하면 로봇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참고 : 보안 문자는 검색 스크래퍼, 자동화 된 서비스 및 로봇의 트래픽을 차단합니다.

그러나 걱정하는 것보다이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문제가 됩니다.이 경우 원인을 찾아서 해결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을 알아보십시오.

컴퓨터 네트워크에서의 비정상적인 트래픽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컴퓨터는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백그라운드에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그러나 일부 프로그램 및 악성 항목 (맬웨어 및 바이러스)은 이 기능을 잘못 사용합니다. 해커는 종종 대상 웹 서버에서 DDoS (Distributed Denial of Service) 공격을 수행하기 위해 악용됩니다.

일부 웹 사이트는 이러한 공격에 대비 한 보안 조치를 설정합니다. 따라서 Google이 컴퓨터 네트워크에서 비정상적인 트래픽을 발견하면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메시지가 계속 표시되면 다음 시나리오 중 하나가 원인 일 수 있습니다.

  • 자동 검색 도구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 VPN (가상 사설망)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 단기간에 너무 많은 검색을 했습니다.최소한 몇 분 동안 더 이상 검색하지 마십시오.
  • 네트워크의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검색을 수행했습니다.
  • Google은 다른 기기에서 발생한 트래픽을 발견했습니다. 이 경우 공유 공용 IP 주소 (예 : 공용 프락시 서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다 심각한 시나리오에서는 다음이 원인 또는 오류 일 수 있습니다.

  • 바이러스가 컴퓨터를 감염시켜 네트워크를 도용했습니다.
  • 컴퓨터에서 알 수 없는 백그라운드 프로세스가 원치 않는 데이터를 전송하여 트래픽을 발생시키고 있습니다.
  • 다른 사람이 네트워크를 악의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 '시스템이 컴퓨터 네트워크에서 비정상적인 트래픽을 감지했습니다'를 수정하는 방법

적용할 수 있는 7 가지 솔루션이 있습니다.

  1. 악성 코드 검사 수행
  2. 네트워크 라우터를 재부팅
  3. 프락시 또는 VPN 비활성화
  4. LAN 프록시 서버 비활성화
  5. 충돌하는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사용 중지
  6. 의심스러운 프로그램 제거 / Chrome 정리 도구 실행
  7. 브라우저를 재설정
 

수정 1 : 악성 코드 검사 수행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컴퓨터에 강력한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컴퓨터에 숨겨진 유해한 항목을 찾아 제거하여 네트워크 설정을 변경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뢰할 수 있는 애드웨어 클리너를 사용하여 다음 수정을 수행하십시오.

  • 방화벽 재설정
  • 프락시 재설정
  • 호스트 파일 재설정
  • Winsock 재설정
  • TCP / IP 재설정

수정 2 : 네트워크 라우터 재부팅

브라우저와 PC를 다시 시작한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면 다음으로 네트워크 라우터를 재부팅해야 합니다.이 작업은 관리자 패널에서 수행하거나 약 10 초 후에 간단히 껐다가 다시 켤 수 있습니다.

수정 3 : 프록시 또는 VPN 비활성화

설정 패널의 옵션을 사용하여 Windows 10에서 프록시를 설정하십시오.

    1. 키보드에서 Windows 로고 키 + I 조합을 눌러 설정 앱을 엽니다.
    2. 네트워크 및 인터넷에서 프록시를 클릭하십시오.
    3. 창의 오른쪽에 있는 '수동 프록시 설정'에서 '프록시 서버 사용'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4. 토글을 클릭하여 '자동으로 설정 감지'를 켭니다.

창을 닫고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위에서 이미 언급했듯이 VPN 앱을 사용하는 경우 '이상한 트래픽 감지'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 VPN을 비활성화하고 이제 웹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서버를 변경하십시오. 지금 열리는지 확인하십시오.

수정 4 : LAN 프록시 서버 비활성화

맬웨어 공격 또는 애드웨어는 네트워크 설정을 변경하여 스팸 웹 사이트의 사용자 지정 광고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현재 직면하고 있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한 절차에 따라 설정을 다시 변경하십시오.

  1. Cortana 검색 창에 '인터넷 옵션'을 입력하십시오. 결과에 옵션이 나타나면 클릭하십시오.
  2. 연결 탭으로 이동하십시오.
  3. LAN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4. 열린 페이지에서 확인란의 표시를 해제하여 'LAN에 프록시 서버 사용'이라는 옵션을 비활성화하십시오.
  5. 변경 사항을 저장하고 창을 종료하십시오.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수정 5 : 충돌하는 브라우저 확장 기능 비활성화

브라우저에 웹 사이트의 정상적인 로드를 방해하는 확장 프로그램이 있을 수 있습니다.

Chrome, Firefox 및 Microsoft Edge에서 이를 비활성화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Chrome에서 :

  1. Chrome 브라우저를 시작하십시오.
  2. URL 표시 줄로 이동하여 'chrome://extensions'(반전된 쉼표는 포함하지 않음)를 입력 (또는 복사하여 붙여 넣기) 한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3. 열리는 페이지에는 브라우저에 있는 모든 확장이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의심되는 것을 제거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Firefox에서 :

  1. Mozilla Firefox를 시작하십시오.
  2. 메뉴 버튼으로 이동하여 추가 기능을 클릭하십시오.
  3. 열린 페이지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클릭 한 다음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의심되는 항목을 제거하십시오.

Microsoft Edge에서 :

  1. 브라우저를 여십시오.
  2. 주소 표시 줄에 'edge://extensions'를 입력하고 Enter를 누르십시오.
  3. 열린 페이지에서 토론 중인 문제가 시작되기 전에 설치 한 확장을 비활성화하십시오.

수정 6 : 의심스러운 프로그램 제거 / Chrome 정리 도구 실행

'컴퓨터 네트워크의 비정상적인 트래픽'문제가 시작되기 전에 최근에 설치 한 프로그램이 있으면 제거하고 원인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Windows 10에서 프로그램을 제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키보드에서 Windows 로고 + I 조합을 눌러 설정 앱을 엽니다. '앱'으로 이동하여 '앱 및 기능'을 클릭하십시오.
  2. 창 오른쪽에서 제거할 프로그램을 찾아서 선택한 다음 제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3.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는

  • 키보드에서 Widows 로고 + R 조합을 눌러 실행 대화 상자를 불러옵니다.
  • 텍스트 필드에 'appwiz.cpl'을 입력하고 Enter를 누르거나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제어판의 프로그램 및 기능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 제거하려는 프로그램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제거를 선택하십시오.
  •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Chrome을 사용하는 경우 의심스러운 프로그램을 확인하고 제거하는 기본 제공 유틸리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hrome 브라우저를 시작하십시오.
  2. 창의 오른쪽 상단에 표시된 메뉴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3.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4. 열린 페이지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고급'드롭 다운 메뉴를 확장하십시오.
  5. 이제 페이지 맨 아래로 다시 스크롤하십시오. '재설정 및 정리'카테고리에서 '컴퓨터 정리'를 클릭하십시오.
  6. '유해 소프트웨어 찾기'바로 옆에 있는 '찾기'버튼을 클릭하십시오.
  7.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시간이 걸릴 수 있음) 화면에 표시된 지시 사항을 따르십시오.
  8.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수정 7 : 브라우저 재설정

재설정을 수행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브라우저에 저장된 의심스러운 파일이 제거됩니다.

또한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 중지하고 브라우저 및 사이트 별 환경 설정, 테마, 검색 엔진 및 기타 브라우저 설정을 지 웁니다.

Chrome, Firefox 및 Microsoft Edge에서 기본 설정을 복원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Chrome에서 :

  1. 브라우저를 시작하십시오.
  2. 메뉴로 이동하여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또는 주소 표시 줄에 'chrome://settings/'를 입력하거나 복사하여 붙여 넣고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3. 열린 페이지에서 아래쪽으로 스크롤하여 "고급"드롭 다운을 확장하십시오.
  4. 다시 아래로 스크롤하여 "재설정 및 정리"로 이동 한 다음 "설정을 원래 기본값으로 복원"이라는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5. 확인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설정 초기화'버튼을 클릭하십시오.

Mozilla Firefox :

  1. Firefox를 시작하십시오.
  2.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서 메뉴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3. 하단에는 '도움말 메뉴 열기'아이콘 (파란색 원 안에 흰색 물음표가 표시됨)이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하십시오.
  4.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문제 해결 정보'를 클릭하십시오.
  5. 'Fire Firefox 조정'에서 Firefox 새로 고침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6.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Firefox 새로 고침'을 클릭하여 작업을 확인하십시오.

Microsoft Edge에서 :

  1. 브라우저를 시작하십시오.
  2. 창의 오른쪽 상단에 표시된 추가 조치 메뉴를 클릭하십시오.
  3.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4. '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아래에서 '삭제할 항목 선택'이라는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5. 기본적으로 다음 항목이 선택됩니다.
  • 검색 기록
  • 쿠키 및 저장된 웹 사이트 데이터
  • 캐시 된 데이터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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