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련내용

BC_BLUETOOTH_VERIFIER_FAULT 해결방법

꿈해몽 집현전 2019. 12. 4. 16:34















Bluetooth 기술을 통해 성가신 전선을 사용하지 않고도 장치를 연결할 수 있었습니다.외부 하드웨어 장치를 연결하는 데 몇 분을 소비하는 대신 컴퓨터를 몇 번만 클릭하면 됩니다.그러나 Bluetooth 연결이 항상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가끔, 블루투스 키보드, 마우스 또는 스피커를 사용하려고 할 때 장치에 나타나는 것은 BC_BLUETOOTH_VERIFIER_FAULT 오류입니다.

오류 코드 0x00000BFE로 알려진 BC_BLUETOOTH_VERIFIER_FAULT 오류는 PC 충돌을 일으켜 데스크톱에 성공적으로 액세스 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앱을 열고 간단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지만이 오류로 인해 시스템이 반복적으로 다시 시작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BSOD (Blue Screen of Death) 오류가 나타나는 이유는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문제가 원인입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Windows 10에서 BC_BLUETOOTH_VERIFIER_FAULT BSOD를 수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BC_BLUETOOTH_VERIFIER_FAULT BSOD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BC_BLUETOOTH_VERIFIER_FAULT BSOD를 영구적으로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처음에 왜 발생하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문제의 원인을 알고 있으면 문제를 근절하고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BC_BLUETOOTH_VERIFIER_FAULT 오류가 나타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오래되었거나, 손상되었거나, 잘못 구성된 Bluetooth 장치가 있습니다.
  • 바이러스 또는 맬웨어가 컴퓨터를 감염시켜 중요한 시스템 파일 또는 프로그램 파일을 삭제했습니다.
  • 최근에 설치 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레지스트리의 항목을 손상시켰을 수도 있습니다.
  • 프로그램을 제거하는 동안 레지스트리가 손상되었습니다.
  • 시스템에 필수 DLL 파일이 없습니다.
  • 최근에 새 프로그램을 설치했으며 프로세스 중에 중요한 시스템 파일이 실수로 삭제되었습니다.
  • 설치 한 새 소프트웨어의 드라이버가 컴퓨터의 기존 드라이버와 충돌합니다.
  • 드라이버가 Windows 10 운영 체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 호환되지 않거나 손상된 펌웨어 또는 BIOS를 설치했습니다.
  • 하드 디스크에 문제가 있습니다.

물론 PC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내는 가장 분명한 신호는 BC_BLUETOOTH_VERIFIER_FAULT BSOD입니다. 이 문제에는 다음과 같은 증상이 동반됩니다.

  • 알려진 트리거 없이 운영 체제가 반복적으로 다시 시작됩니다.
  • 특히 키보드, 프린터 또는 마우스와 같은 Bluetooth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 시스템이 평소보다 느리게 작동합니다.
  • Bluetooth 장치와 컴퓨터가 몇 초 동안 정지됩니다.

Windows 10 컴퓨터에서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면 이 안내서를 읽고 BC_BLUETOOTH_VERIFIER_FAULT 오류 해결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컴퓨터 준비

먼저 BC_BLUETOOTH_VERIFIER_FAULT BSOD를 제거하십시오. 시스템이 계속 다시 시작되는 경우 따라서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자동 재시작 기능을 비활성화해야 합니다.다음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키보드에서 Windows Key + E를 눌러 파일 탐색기를 엽니다.
  2. 왼쪽의 메뉴로 이동 한 후이 PC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3. 옵션에서 속성을 선택하십시오.
  4. 왼쪽 창 메뉴로 이동 한 다음 '고급 시스템 설정'링크를 클릭하십시오.
  5. 시스템 속성 창이 열리면 시작 및 복구 섹션 바로 아래에 있는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6. 다음 창에서 시스템 오류 섹션으로 이동 한 다음 자동으로 다시 시작 옆의 상자를 선택 해제하십시오.
  7. 확인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저장하십시오.

자동 재시작 기능을 비활성화하면 BC_BLUETOOTH_VERIFIER_FAULT BSOD 해결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방법 1 : 안전 모드로 부팅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BC_BLUETOOTH_VERIFIER_FAULT BSOD가 발생하는 이유로 타사 앱 및 하드웨어 장치를 배제하는 것입니다. 시스템을 안전 모드로 부팅하여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기본 서비스 및 프로그램만으로 Windows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안전 모드에 오류가 없으면 하드웨어 장치 또는 타사 앱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안전 모드로 부팅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키보드에서 Windows 키를 누릅니다.
  2. “설정”를 입력하고 (따옴표 제외) Enter를 누르십시오.
  3. 설정 앱이 열리면 업데이트 및 보안을 클릭하십시오.
  4. 왼쪽 창 메뉴에서 복구를 선택하십시오.
  5. 이제 오른쪽 분할 창으로 이동하고 고급 시작 섹션에서 지금 다시 시작 단추를 클릭하십시오.
  6. 이 경로를 따르십시오 :

문제 해결-> 고급 옵션-> 시작 설정

  1. 다음 화면에는 운영 체제를 다시 시작하기 위한 다양한 옵션이 표시됩니다. 계속하려면 재시작을 클릭하십시오.
  2. 시스템이 다시 시작되면 키보드에서 F4를 눌러 안전 모드로 부팅하십시오.

방법 2 : 블루 스크린 문제 해결사로 오류 수정

Microsoft가 Windows 10 용 누적 업데이트를 출시 한 이후로 블루 스크린 오브 데스 (Blue Screen of Death)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따라서 기술 회사는 이러한 BSOD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명시 적으로 설계된 문제 해결사를 추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BC_BLUETOOTH_VERIFIER_FAULT 문제는 BSOD 오류이기 때문에 블루 스크린 문제 해결사의 도움으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시도하지 않아도 됩니다.계속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1. 키보드에서 Windows 키 + I를 눌러 설정 앱을 엽니다.
  2. 설정 앱에서 업데이트 및 보안을 선택해야 합니다.
  3. 이제 왼쪽 창 메뉴로 이동하여 옵션에서 문제 해결을 선택해야 합니다.
  4. 오른쪽 창에서 블루 스크린을 선택한 다음 '문제 해결사 실행'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도구가 오류를 해결할 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추가 문제 해결 단계를 권장하는 경우 그에 따라 수행하십시오.

방법 3 : Bluetooth 장치 분리

컴퓨터에 연결된 Bluetooth 장치에 결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연결을 끊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하면 BC_BLUETOOTH_VERIFIER_FAULT 오류의 원인이 되는 특정 장치를 정확히 찾아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1. 모든 Bluetooth 장치를 분리하십시오.
  2.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3. 시스템이 다시 시작되면 오류가 사라 졌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외부 하드웨어 장치를 하나씩 연결하십시오. 장치를 연결한 후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범인을 식별할 때까지 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방법 4 : 드라이버 업데이트

위의 해결 방법을 시도한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면 드라이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여 손상, 손상 또는 오래되지 않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장치 관리자 사용
  • 수동으로 드라이버 다운로드

장치 관리자 사용

  1. 키보드에서 Windows Key + R을 눌러 실행 대화 상자를 엽니다.
  2. 실행 대화 상자에 “devmgmt.msc”(따옴표 없음)를 입력하십시오.
  3. 계속하려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4. 장치 관리자가 가동되면 각 범주의 내용을 확장 한 다음 느낌표가 있는 장치를 찾으십시오. 문제가있는 드라이버가있는 장치입니다.
  5. 문제가있는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선택하십시오. 결함이있는 모든 장치에 대해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6. 변경 사항을 적용하려면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수동으로 드라이버 다운로드

장치 관리자를 사용하면 장치의 최신 드라이버를 편리하게 얻을 수 있지만이 도구는 여전히 업데이트가 두 개 이상 빠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올바른 드라이버 버전을 사용하려면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로 이동해야 합니다.프로세서 유형 및 운영 체제와 호환되는 것을 찾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컴퓨터가 더 손상될 수 있습니다.

방법 5 : 'sfc / scannow'명령 실행

앞에서 언급했듯이 시스템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DLL 파일이 없으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알고 싶다면

Windows 10에서 BC_BLUETOOTH_VERIFIER_FAULT BSOD를 수정하는 방법

시스템 파일 검사기 사용법을 배워야 합니다.명령 행을 실행하여 스캔 프로세스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키보드에서 Windows 키 + R을 누릅니다. 그렇게하면 실행 대화 상자가 시작됩니다.
  2. 실행 대화 상자가 열리면 “cmd.exe”(따옴표 제외)를 입력하십시오.
  3. 관리자 권한으로 명령 프롬프트를 실행해야 합니다.Ctrl + Shift + Enter를 동시에 눌러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4. 화면에 UAC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예를 클릭하여 명령 프롬프트 (관리자)를 실행하십시오.
  5. 명령 프롬프트가 나타나면 “sfc /scannow”(따옴표 제외)를 입력 한 다음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데 몇 분이 소요됩니다. 간섭을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류가 지속되면 다음 해결 방법으로 이동하십시오.

방법 6 : DISM (배포 이미지 서비스 및 관리) 도구 사용

DISM 검사를 수행하는 것도 손상되거나 손상된 시스템 파일을 수정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따라서 SFC 스캔을 실행해도 오류가 제거되지 않으면 명령 행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단계에 따라 DISM 검사를 실행하십시오.

  1. 작업 표시 줄에서 검색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2. “명령 프롬프트”를 입력하십시오 (따옴표 없음).
  3. 결과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옵션에서 관리자로 실행을 선택하십시오.
  4. 명령 프롬프트에서 아래 텍스트를 붙여 넣습니다.

Dism /online /cleanup-image /restorehealth

DISM 스캔은 SFC 스캔보다 훨씬 오래 걸립니다. 인내심을 갖고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방법 7 : RAM 문제 해결

RAM에 손상된 섹터가 있으면 BC_BLUETOOTH_VERIFIER_FAULT BSOD를 포함하여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Windows 메모리 진단 도구를 사용하여 복구할 수 있습니다. RAM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1. 모든 파일을 저장하고 모든 활성 앱을 닫아야 합니다.
  2. 작업 표시 줄에서 검색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3. 검색 상자 안에 “Windows 메모리”(따옴표 없음)를 입력하십시오.
  4. 결과에서 Windows 메모리 진단을 선택하십시오.
  5. 다음 창에서 '지금 다시 시작하고 문제 확인 (권장)'을 선택하십시오.

이 도구는 RAM에 불량 섹터가 있는지 평가하기 시작합니다. 테스트가 완료되면 Windows가 자동으로 다시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