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련내용

0x10100be 수정하는 방법

꿈해몽 집현전 2019. 12. 18. 18:58















 MP4 파일 만 두 번 클릭하여 "이 파일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라고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문제가 상당히 혼란스러울 수 있는데요. Windows 10에서 0x10100be 오류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이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한번 알아봅시다. 

 

비디오를 재생, 0x10100be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Movies & TV 응용 프로그램 또는 Windows Media Player를 사용하여 MP4 파일을 재생할 수 없으면 당황할 필요가 없습니다. 컴퓨터와 OS는 문제와 관련이 없습니다. 가장 가능성 있는 범인은 파일이기 때문에 오류가 매우 사소한 문제입니다. 따라서 아래는 10100be 두통에 대한 3 가지 입증 된 수정 사항입니다.

  • 다른 컴퓨터에서 파일 재생

컴퓨터에서 "이 파일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라고 표시하면 재생하려는 파일에 결함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0x10100be 오류 코드가 표시되면 먼저 다른 장치에서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그렇지 않은 경우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손상된 것입니다. 이 경우 잘못된 파일을 새 사본으로 바꾸십시오. 이것이 가장 쉬운 옵션입니다.

  • 파일 형식 확인

 파일이 정상인 것 같으면 0x10100be 문제 형식 일 수 있습니다. 파일 형식이 Movies & TV 응용 프로그램 또는 Windows Media Player (시나리오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지원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파일 형식이 지원되는 형식 풀에 속하지 않으면 파일을 Movies 앱 또는 WMP에서 재생할 수 있도록 변환해야 합니다.이 절차를 수행하려면 인터넷에서 무료 비디오 변환기 소프트웨어를 검색하고 원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또는 타사 플레이어 나 코덱을 설치하여 특정 파일을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은 당신입니다.

  • PC에서 맬웨어 검사

PC에서 비디오 파일을 두 번 클릭할 때마다 0x10100be 오류 코드가 표시되면 컴퓨터가 맬웨어에 감염된 것입니다. 그것이 최악의 시나리오이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우선 Windows 10 OS에는 자체 보안 도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Windows Defender라고하며 상당히 괜찮은 앱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설정 앱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및 보안을 누르고 Windows Defender 옵션을 선택한 다음 Windows Defender 열기를 클릭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