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련내용

Video Scheduler Internal 오류 수정방법

꿈해몽 집현전 2019. 12. 18. 22:32















비디오 스케줄러 내부 오류가 발생할 때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결국 이 블루 스크린의 오류는 다양한 버전의 Windows 운영 체제에서 일반적으로 발생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문제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비디오 스케줄러 내부 오류에 대한 수정 사항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설루션을 공유하겠습니다.

 

비디오 스케줄러 내부 오류는 무엇입니까?

 Video Scheduler Internal 오류가 발생하면 PC가 몇 분 동안 정지합니다. 일반적으로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는 동안 나타납니다. 이 오류는 그래픽 카드 문제, 시스템 파일 손상, 호환되지 않는 소프트웨어/하드웨어 변경, 맬웨어 감염, 손상된 Windows 레지스트리 키 및 오래된 그래픽 드라이버로 인해 발생합니다. Stop Code Video Scheduler Internal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을 배우려면이 게시물을 읽고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찾으십시오.

 

방법 1 : 전체 시스템 검사 실행

맬웨어 감염으로 인해 비디오 스케줄러 내부 오류가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사실인지 확인하려면 컴퓨터에서 전체 시스템 검사를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Windows Defender를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작업 표시 줄로 이동하여 검색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2. “Windows Defender”를 입력하십시오 (따옴표 없음).
  3. 결과에서 Windows Defender 보안 센터를 두 번 클릭하여 시작하십시오.
  4. Windows Defender 보안 센터가 가동되면 왼쪽 메뉴로 이동 한 다음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를 클릭하십시오.
  5. 이제 오른쪽 분할 창으로 이동하여 새 고급 스캔 실행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6. 고급 스캔 창에서 전체 스캔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7. 지금 스캔을 클릭하십시오.
 

방법 2 : 시스템 파일 및 하드 드라이브 손상 확인

시스템 파일 및 하드 드라이브의 손상으로 인해 비디오 스케줄러 내부 오류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아래 지침에 따라이 경우에 해당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키보드에서 Windows 키 + S를 누릅니다.
  2. 검색 상자 안에 “명령 프롬프트”(따옴표 없음)를 입력하십시오.
  3. 결과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후 옵션에서 관리자로 실행을 선택하십시오.
  4. 계속하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5. 명령 프롬프트가 시작되면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chkdsk /f /r

  1. 이제 키보드에서 Y를 누르십시오.
  2. 하드 디스크 검사를 활성화하려면 PC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3. 컴퓨터가 다시 시작되면 작업 표시 줄에서 검색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4. 이제 검색 창 안에 “cmd”(따옴표 제외)를 입력하십시오.
  5. 결과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하십시오.
  6.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sfc /scannow

시스템 파일 검사기가 컴퓨터에서 결함이 있는 시스템 파일을 감지하고 복구하는 데 몇 분 정도 걸립니다.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려야 합니다. 완료되면 비디오 스케줄러 내부 오류가 사라 졌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법 3 :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앞서 언급했듯이 오래된 그래픽 드라이버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Video Scheduler Internal 오류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컴퓨터의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키보드에서 Windows Key + R을 눌러 실행 대화 상자를 시작하십시오.
  2. 실행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devmgmt.msc”(따옴표 제외)를 입력 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3. 이제 디스플레이 어댑터 범주로 이동하여 내용을 확장해야 합니다.
  4. 비디오 카드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선택하십시오.
  5. 화면의 지시에 따라 업데이트 절차를 완료하십시오.
  6.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한 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시스템에서 그래픽 드라이버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놓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올바른 버전을 찾으려면 제조업체 웹 사이트를 방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복잡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환되지 않는 드라이버 버전을 설치하면 운영 체제에 더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방법 4 : 사용 가능한 Windows 업데이트 설치

시스템에 결함이 있거나 오래된 시스템 패치가 있어 비디오 스케줄러 내부 오류와 같은 BSOD 오류가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문제를 해결하려면 시스템 패치를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키보드에서 Windows Key + I를 눌러 설정 앱을 엽니다.
  2. 옵션에서 업데이트 및 보안을 선택하십시오.
  3. 오른쪽 창으로 이동 한 다음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4. 업데이트가 다운로드되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여 설치하십시오.

PC에 업데이트를 추가한 후 Video Scheduler Internal 오류가 수정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