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신 할머니 꿈 몇가지 해석

 사람은 언젠간 운명을 다합니다. 만일 돌아가신 할머니 꿈으로 나온다면 마음이 좋지 만은 않은데요. 무슨 의미가 있는것 같기도 하고 싱숭생숭하기만 합니다. 뭐...꿈은 꿈일 뿐 현재 본인이 어떻게 마음을 먹는가가 중요한데요. 이번에는 돌아가신 할머니 꿈에 관련하여 몇가지 정리해봤습니다. 

먼저 돌아가신 할머니가 손자를 만지는 꿈은 빠른시일에 독신이면 여성을 만난다는 의미이며 재물이 들어오는 의미라고 해요.  또한 본인이 할머니집에 갔다면 현실에서 자신의 행실을 돌아봐야한다는 의미입니다. 할머니 묘소 앞에 절을 한다면 본인에게 어려운 문제에 직면한다던지 타인에게 곤란한 부탁받게 되는 돌아가신 할머니 꿈이라고 합니다.

 태몽도 있는데요. 만일 할머니가 할아버지의 손에 반지를 끼워주고 반지에서 빛이난다면 장차 큰 인물이 된다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할머니가 논이나 밭에서 일하는건 목격한다면 본인의 행동을 돌이켜보고 행실에 마음가짐을 바르게 하라는 의미입니다. 할머니가 찾아와 인사를 했지만 걱정스런 표정으로 바라본다면 집안에 불길한 일이 나타 난다는 의미입니다.

 할머니 주머니에서 물건을 꺼내어 본인에게 준다면 만일 받고 기분이 좋으면 재물이 생기는 꿈이며 그러히 않은경우 재물이 없어진다는 의미입니다. 운명하신 할머니가 소 한마리를 데리고와서 외양간이나 마당에 걸어놓은 꿈은 본인이 살고 있는 집을 이동하거나 이직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렇다 저렇다하는 해석이 많지만 무엇보다 해몽이 흉몽이라 일이 잘 안된다면 심리적으로 그렇다고 생각할 뿐이지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일이나 하는것에 있어서 좋은쪽으로 기울어질거라 봅니다. 여기까지 돌아가신 할머니 꿈 관련 해몽에 대해 정리해봤어요.

')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