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개꿈 해몽 이런거에 주의하자

꿈해몽 집현전 2018. 12. 7. 13:20















강아지는 귀엽습니다. 그러나 꿈에서는 상황에 따라 다른데요. 이번에는 이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런 개 꿈에주의! 짖는 개 · 물고 오는 강아지의 꿈

 개가 자신을 향해 공격적인 꿈과 짖는 개꿈은 당신에게 적개심을 품고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개는 한 마리 = 한사람 으로보고 있기 때문에 여러 개가 등장 해 오면 그 개 인원수가 당신에 참여하고 있다는걸 말합니다.


 만일 흰 개라도 당신에게 짖는 강아지의 꿈은 누군가에게 반발심을 갖게되어 있거나, 당신에 대해 분노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그러나 하얀 강아지의 모습으로 나오고 있기 때문에, 그 감정은 일시적인 것일 수 있습니다.


자신이 기르고있는 개에게 물리는 꿈


 개꿈 속에서 기르고 있다고 인식하고있는 개에서 물린다 꿈은 인간 관계에주의 신호가 나오고 있습니다. 방금 온 친구와 돌봐 온 부하 등 가까운 사람에게 반감을 갖게되어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충분히 주의합시다. 특히 자신에게 물어 뜯게 오거나 습격하는 개는 현실에 어떤 피해를 입을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신에게 별로 관심이 없을 것 같은 강아지의 꿈


 자신의 말을 잘 듣지 않고 멋대로 움직이는 강아지의 꿈은 뜻대로되지 않는 사람이 주위에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을 향해 짖는거나 씹어 오는 것은 아니므로, 적개심이나 라이벌 마음을 품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개가 소변을 하는 꿈

개가 소변을 하는 꿈은 대인 관계 문제의 사인. 특히 입안에 오줌을 방뇨하는 꿈은 나쁜 꿈이지만 꿈의 암시대로 사람으로부터 폭언을 퍼 부어지고, 비난하거나 자신이 불편 말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혹은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의 엇갈림과 오해, 오해 등으로 사물의 손실을 입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자신이 싫은 기분이 되는 꿈 일수록 당신이 느끼는 현실적인 불편 강해지기 위해, 대인 관계의 문제뿐만 아니라 업무상의 클레임 대응 등 상대의 신경을 거스르지 않도록 언제나 이상으로 정성을 담아 정중하게 대응 해 갑시다.


개 색상과 크기에 대한 길흉 판단과 포인트! 꿈에 나온 개 색상의 의미


 흰 강아지 꿈 ... 상대가 당신에게 순수한 마음으로 접하고있어 매우 호의적으로 당신을보고 있습니다. 갈색 강아지의 꿈 ... 상대는 당신에 대해 기본적으로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 아직 순수하게 마음을 열고있는 상태에서는 없습니다.


꿈에 나온 개 크기의 의미


 강아지의 크기는 그 사람의 사회적 지위 나 당신에 대한 영향력의 크기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의 부하(또는 후배)이면 강아지와 작은 강아지의 모습으로 등장하고, 상사(또는 선배)이면 ​​도베르만 같은 큰 개 차림으로 등장합니다. 또는 연령 등에 관계없이 상대에 대한 존경심 등 품고 있으면, 대형견으로 등장 할 수도 있으므로 개 꿈해몽 해석에 참고하여주세요. 당신이 실제로 기르고있는 개와 고양이와 구별하여 판단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