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luetooth 기술 덕분에 사람들은 여러 장치를 Windows 10 컴퓨터에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전송하거나 무선 헤드셋, 게임 콘솔 및 기타 컴퓨터 주변 장치를 포함한 전자 장치를 작동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uetooth에는 Wi-Fi보다 낮은 대역폭 및 짧은 범위와 같은 특정 제한 사항이 있지만 장치 간에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제 키보드, 스타일러스, 마우스 또는 헤드셋과 같은 Bluetooth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 배터리 잔량이 여전히 충분한 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Windows 10 버전 1809 (2018 년 10 월 업데이트라고도 함)를 설치 한 경우 설정 앱을 사용하여 Bluetooth 주변 장치의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치가 기능을 지원하는 경우에만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Windows 10에서 Bluetooth 장치의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PC에 Windows 10 버전 1809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완료하면 아래 단계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 Bluetooth 장치의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는 방법

  1. 키보드에서 Windows Key + I를 눌러 설정 앱을 시작합니다.
  2. 장치를 선택하십시오.
  3. 왼쪽 창 메뉴로 이동 한 다음 Bluetooth 및 기타 디바이스를 클릭하십시오.
  4. 이제 오른쪽 창으로 이동하여 마우스, 키보드 및 펜 섹션으로 이동하십시오.
  5. = 블루투스 기기를 선택하십시오. 완료하면 기기 옆에 배터리 비율 표시기가 나타납니다.

위의 단계를 수행 한 후에도 여전히 배터리 표시기가 나타나지 않으면 최신 버전의 Windows 10을 실행하고 있지 않은 것입니다. Bluetooth 장치가 이 기능을 지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전문가 팁 : Bluetooth 장치가이 기능을 준비할 수 있도록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유지 관리 절차를 수행 할 때의 가장 큰 장점은 광범위한 PC 성능 문제도 해결한다는 것입니다. 드라이버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장치 관리자에 액세스
  • 드라이버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드라이버 다운로드
 

장치 관리자에 액세스

  1. 키보드에서 Windows Key + R을 눌러 실행 대화 상자를 엽니다.
  2. 실행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devmgmt.msc”(따옴표 없음)를 입력하십시오.
  3. 확인을 클릭하여 장치 관리자를 엽니 다.
  4. Bluetooth 범주의 내용을 확장하십시오.
  5. Bluetooth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옵션에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선택하십시오. 사용중인 모든 Bluetooth 주변 장치에서 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드라이버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드라이버 다운로드

 장치 관리자를 사용하여 몇 번의 클릭만으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최신 버전의 드라이버를 놓칠 수 있으므로 신뢰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올바른 드라이버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방법을 사용할 때는 주의해야 합니다. 호환되지 않는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시스템 불안정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