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관련

로즈힙 오일 효능 피부 미용에 효과란?

꿈해몽 집현전 2018. 12. 7. 01:00















 허브 티로 마시는 다양한 미용과 건강 효과를 얻을 수있다 로즈힙이지만, 음료뿐만 아니라 화장품으로 사용하여도 우수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특히 많은 상용 제품이 나돌고 있고, 비교적 접근 가능한 로즈힙 오일은 술술으로 느낌이 좋은뿐만 아니라 피부를 목표로하기 위해서 빼놓을 수없는 많은 효과를 실감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로즈힙 오일 효능과 특징, 사용 방법 및 구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로즈힙 오일은 어떤 것인가?

 시판의 미용 오일은 올리브 오일과 스쿠알렌 오일, 호호바 오일 등 각종 오일이 있습니다.  로즈힙 오일도 그런 미용 오일의 하나로, 장미 열매에서 채취됩니다. 단 1㎏ 장미에서 약 3mL 밖에 채취 할 수없는 매우 귀중한 오일이므로 다른 미용 오일에 비해 약간 높은 가격으로되어 있습니다.  마사지 등을 한 번에 많이 사용하고 싶다면, 호호바 오일 등 다른 오일과 섞어 사용하면 좋습니다.


만능 미용액! 로즈힙 오일의 피부 미용 효과

 미백 보습 안티 에이징과 다양한 미용액을 사용하는 사람은 많을지도 모르지만, 미백이라면 미백, 안티 에이징이라면 안티 에이징과 역할이 정해져있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로즈힙 오일을 사용하면 이러한 피부 고민을 로즈힙 오일 1 개로 실현 해 나갈 수 있습니다.  그런 매력적인 로즈힙 오일의 미용 효과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피부의 보습력을 높여 피부가 반복 환생주기를 정돈합니다. 

로즈힙 오일은 로즈힙 티뿐만 아니라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C는 미백이나 안티 에이징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에 효과가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닌 피부에게 만능의 피부 미용 성분입니다. 비타민 C를 많이 포함하는 로즈힙 오일을 사용하면 피부 본래의 보습 성분인 히알루 론산과 콜라겐의 생성량이 증가 해 피부의 보습력이 향상됩니다.  보습력이 상승된 피부는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피부를 목표로 빼놓을 수없는 피부의 환생 사이클을 원활하게 반복되기 때문에, 로즈힙 오일을 계속 사용하여 이상적인 피부 미용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자외선에 의한 기미와 잡티를 완화하기

더운 계절뿐만 아니라 자외선은 일년 내내 우리의 피부에 쏟아지고 있습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자외선을받는 것으로 증가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즈힙 오일에 들어있는 비타민 C와 비타민 E, 비타민 B 군은 피부 안쪽에 축적되기 쉬운 활성 산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뛰어난 항산화 작용을 발휘합니다.

 또한 활성 산소를 제거한다는 것은 이미 생긴 기미와 잡티, 자외선의 흔적을 눈에 띄지 않게 할뿐만 아니라 앞으로 있을지도 모르는기미를 만들지 않는것으로 효과를 발휘합니다.  비타민 C는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하는 작용도하기 때문에, 로즈힙 오일을 사용하여 미백 효과도 실감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로즈힙 오일 효능으로 피부 미용에 효과가 있답니다.


비타민 B 군이 피지 밸런스를 정돈

 여드름이 걱정되는 피부에게 보습 뚜껑로 불리는 오일이나 로션은 선택하는 것이 매우 어려운 상품입니다. 왜냐하면 피부에 맞지 않을 것을 선택하면 금세 여드름이생겨 악화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로즈힙 오일은 천연 오일이므로 여드름 걱정되는 민감한 피부에 부담도 적고, 비타민 B 군이 여드름의 원인이되는 피부의 피지 분비의 밸런스를 정돈하는 로즈힙 오일 효능이 있습니다.


로즈힙 오일의 사용법과 구하는 방법

 로즈힙 오일은 안티 에이징에서 미백, 보습 효과까지 실감 할 수있는 만능 오일입니다. 그런 로즈힙 오일의 사용 방법은 아침 저녁 세안 후 화장수 후 미용액이나 로션 대신으로 몇 방울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로즈힙 오일만으로는 보습력이 부족한 경우, 로즈힙 오일을 사용한 후, 유액이나 크림을 사용합시다. 단, 로즈힙 오일은 산화되기 쉬우므로 반드시 냉장고 또는 서늘한 등에 보관하는 것과 낮에 사용할 때는 자외선 차단제 등을 바르는 것을 잊지 않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로즈힙 오일은 많은 업체에서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므로, 꼭 자신에게 맞는 사용하기 쉬운 로즈힙 오일을 찾아 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