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을 사용하는 동안“ Google 시스템에서 컴퓨터 네트워크의 비정상적인 트래픽을 감지했습니다. 이 페이지는 실제로 로봇이 아닌 요청을 보내는지 확인합니다. 나중에 요청을 다시 시도하십시오. "
일반적으로 CAPTCHA코드가 제공되며 상자에 문자를 입력하거나 이미지를 일치시키기 만하면 로봇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참고 : 보안 문자는 검색 스크래퍼, 자동화 된 서비스 및 로봇의 트래픽을 차단합니다.
그러나 걱정하는 것보다이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문제가 됩니다.이 경우 원인을 찾아서 해결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을 알아보십시오.
컴퓨터 네트워크에서의 비정상적인 트래픽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컴퓨터는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백그라운드에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그러나 일부 프로그램 및 악성 항목 (맬웨어 및 바이러스)은 이 기능을 잘못 사용합니다. 해커는 종종 대상 웹 서버에서 DDoS (Distributed Denial of Service) 공격을 수행하기 위해 악용됩니다.
일부 웹 사이트는 이러한 공격에 대비 한 보안 조치를 설정합니다. 따라서 Google이 컴퓨터 네트워크에서 비정상적인 트래픽을 발견하면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메시지가 계속 표시되면 다음 시나리오 중 하나가 원인 일 수 있습니다.
- 자동 검색 도구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 VPN (가상 사설망)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 단기간에 너무 많은 검색을 했습니다.최소한 몇 분 동안 더 이상 검색하지 마십시오.
- 네트워크의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검색을 수행했습니다.
- Google은 다른 기기에서 발생한 트래픽을 발견했습니다. 이 경우 공유 공용 IP 주소 (예 : 공용 프락시 서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다 심각한 시나리오에서는 다음이 원인 또는 오류 일 수 있습니다.
- 바이러스가 컴퓨터를 감염시켜 네트워크를 도용했습니다.
- 컴퓨터에서 알 수 없는 백그라운드 프로세스가 원치 않는 데이터를 전송하여 트래픽을 발생시키고 있습니다.
- 다른 사람이 네트워크를 악의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 '시스템이 컴퓨터 네트워크에서 비정상적인 트래픽을 감지했습니다'를 수정하는 방법
적용할 수 있는 7 가지 솔루션이 있습니다.
- 악성 코드 검사 수행
- 네트워크 라우터를 재부팅
- 프락시 또는 VPN 비활성화
- LAN 프록시 서버 비활성화
- 충돌하는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사용 중지
- 의심스러운 프로그램 제거 / Chrome 정리 도구 실행
- 브라우저를 재설정
수정 1 : 악성 코드 검사 수행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컴퓨터에 강력한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컴퓨터에 숨겨진 유해한 항목을 찾아 제거하여 네트워크 설정을 변경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뢰할 수 있는 애드웨어 클리너를 사용하여 다음 수정을 수행하십시오.
- 방화벽 재설정
- 프락시 재설정
- 호스트 파일 재설정
- Winsock 재설정
- TCP / IP 재설정
수정 2 : 네트워크 라우터 재부팅
브라우저와 PC를 다시 시작한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면 다음으로 네트워크 라우터를 재부팅해야 합니다.이 작업은 관리자 패널에서 수행하거나 약 10 초 후에 간단히 껐다가 다시 켤 수 있습니다.
수정 3 : 프록시 또는 VPN 비활성화
설정 패널의 옵션을 사용하여 Windows 10에서 프록시를 설정하십시오.
-
- 키보드에서 Windows 로고 키 + I 조합을 눌러 설정 앱을 엽니다.
- 네트워크 및 인터넷에서 프록시를 클릭하십시오.
- 창의 오른쪽에 있는 '수동 프록시 설정'에서 '프록시 서버 사용'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 토글을 클릭하여 '자동으로 설정 감지'를 켭니다.
창을 닫고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위에서 이미 언급했듯이 VPN 앱을 사용하는 경우 '이상한 트래픽 감지'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 VPN을 비활성화하고 이제 웹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서버를 변경하십시오. 지금 열리는지 확인하십시오.
수정 4 : LAN 프록시 서버 비활성화
맬웨어 공격 또는 애드웨어는 네트워크 설정을 변경하여 스팸 웹 사이트의 사용자 지정 광고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현재 직면하고 있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한 절차에 따라 설정을 다시 변경하십시오.
- Cortana 검색 창에 '인터넷 옵션'을 입력하십시오. 결과에 옵션이 나타나면 클릭하십시오.
- 연결 탭으로 이동하십시오.
- LAN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열린 페이지에서 확인란의 표시를 해제하여 'LAN에 프록시 서버 사용'이라는 옵션을 비활성화하십시오.
- 변경 사항을 저장하고 창을 종료하십시오.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수정 5 : 충돌하는 브라우저 확장 기능 비활성화
브라우저에 웹 사이트의 정상적인 로드를 방해하는 확장 프로그램이 있을 수 있습니다.
Chrome, Firefox 및 Microsoft Edge에서 이를 비활성화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Chrome에서 :
- Chrome 브라우저를 시작하십시오.
- URL 표시 줄로 이동하여 'chrome://extensions'(반전된 쉼표는 포함하지 않음)를 입력 (또는 복사하여 붙여 넣기) 한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 열리는 페이지에는 브라우저에 있는 모든 확장이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의심되는 것을 제거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Firefox에서 :
- Mozilla Firefox를 시작하십시오.
- 메뉴 버튼으로 이동하여 추가 기능을 클릭하십시오.
- 열린 페이지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클릭 한 다음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의심되는 항목을 제거하십시오.
Microsoft Edge에서 :
- 브라우저를 여십시오.
- 주소 표시 줄에 'edge://extensions'를 입력하고 Enter를 누르십시오.
- 열린 페이지에서 토론 중인 문제가 시작되기 전에 설치 한 확장을 비활성화하십시오.
수정 6 : 의심스러운 프로그램 제거 / Chrome 정리 도구 실행
'컴퓨터 네트워크의 비정상적인 트래픽'문제가 시작되기 전에 최근에 설치 한 프로그램이 있으면 제거하고 원인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Windows 10에서 프로그램을 제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키보드에서 Windows 로고 + I 조합을 눌러 설정 앱을 엽니다. '앱'으로 이동하여 '앱 및 기능'을 클릭하십시오.
- 창 오른쪽에서 제거할 프로그램을 찾아서 선택한 다음 제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는
- 키보드에서 Widows 로고 + R 조합을 눌러 실행 대화 상자를 불러옵니다.
- 텍스트 필드에 'appwiz.cpl'을 입력하고 Enter를 누르거나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제어판의 프로그램 및 기능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 제거하려는 프로그램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제거를 선택하십시오.
-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Chrome을 사용하는 경우 의심스러운 프로그램을 확인하고 제거하는 기본 제공 유틸리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Chrome 브라우저를 시작하십시오.
- 창의 오른쪽 상단에 표시된 메뉴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 열린 페이지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고급'드롭 다운 메뉴를 확장하십시오.
- 이제 페이지 맨 아래로 다시 스크롤하십시오. '재설정 및 정리'카테고리에서 '컴퓨터 정리'를 클릭하십시오.
- '유해 소프트웨어 찾기'바로 옆에 있는 '찾기'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시간이 걸릴 수 있음) 화면에 표시된 지시 사항을 따르십시오.
-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수정 7 : 브라우저 재설정
재설정을 수행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브라우저에 저장된 의심스러운 파일이 제거됩니다.
또한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 중지하고 브라우저 및 사이트 별 환경 설정, 테마, 검색 엔진 및 기타 브라우저 설정을 지 웁니다.
Chrome, Firefox 및 Microsoft Edge에서 기본 설정을 복원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Chrome에서 :
- 브라우저를 시작하십시오.
- 메뉴로 이동하여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또는 주소 표시 줄에 'chrome://settings/'를 입력하거나 복사하여 붙여 넣고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 열린 페이지에서 아래쪽으로 스크롤하여 "고급"드롭 다운을 확장하십시오.
- 다시 아래로 스크롤하여 "재설정 및 정리"로 이동 한 다음 "설정을 원래 기본값으로 복원"이라는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 확인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설정 초기화'버튼을 클릭하십시오.
Mozilla Firefox :
- Firefox를 시작하십시오.
-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서 메뉴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 하단에는 '도움말 메뉴 열기'아이콘 (파란색 원 안에 흰색 물음표가 표시됨)이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하십시오.
-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문제 해결 정보'를 클릭하십시오.
- 'Fire Firefox 조정'에서 Firefox 새로 고침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Firefox 새로 고침'을 클릭하여 작업을 확인하십시오.
Microsoft Edge에서 :
- 브라우저를 시작하십시오.
- 창의 오른쪽 상단에 표시된 추가 조치 메뉴를 클릭하십시오.
-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 '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아래에서 '삭제할 항목 선택'이라는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기본적으로 다음 항목이 선택됩니다.
- 검색 기록
- 쿠키 및 저장된 웹 사이트 데이터
- 캐시 된 데이터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