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사과의 꿈은 욕망 성취의 대길 꿈!

꿈해몽 집현전 2020. 8. 16. 16:38















흔히 꿈해몽에서 사과와 관련된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꿈해몽에서 "사과의 꿈은 소망 성취"를 의미하는 대길 꿈입니다. 사과는 결실의 상징이자 꿈에서 당신이 평소 희망하는 일들이 이루어지는 것을 알리는 매우 고마운 과일로 등장합니다. 따라서 연애나 결혼운의 상승뿐만 아니라 대인 관계운의 상승과 시험에 합격하거나 직장에서 승진하는 등 행운이 방문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목차 -

     

     

     

    사과가 나타내는 해몽의 의미란?

     꿈에 나타나는 사과는 크게 다음 네 가지를 상징합니다.

    • 지혜
    • 유혹 
    • 애정 
    • 재산

     신화처럼 꿈속의 사과는 지혜와 유혹의 상징입니다. 창의성이 높아짐을 알립니다만, 쾌락에 빠질 우려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할 것입니다. 달콤한 열매는 애정을 상징하기 때문에 사과의 꿈도 연애에 관한 암시가 많습니다.

    사과는 특별한 가치가 있는 과일이기 때문에 재산을 상징하기도 한 것 같아요.

     

    - 이런 사과의 꿈은 행운을 빕니다!

    * 사과를 보는 꿈

    사과를 보는 꿈은 연애운이나 사업운 등의 운기 상승을 암시하고 있지만, 당신의 소망이 달성되기까지는 좀 더 시간이 걸릴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의 노력의 방향성이 있는 것도 동시에 알려주고 있기 때문에 사과를 보는 꿈을 보면 꿈을 포기하지 않고 노력을 합시다.

     

    * 사과나무에 사과가 여무는 꿈

    사과나무에 사과가 여무는 꿈은 소원 성취의 대길 꿈입니다. 또한 빨간 사과는 길몽의 의미를 강화하고 재운운도 높아지며 노력의 성과가 이제 드러난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따라서 연애, 결혼, 직장, 사업, 학업, 재운 등의 운기 상승을 암시하는 동시에, 당신의 소원이 가까이 달성되는 축복이 일어날 것입니다.

     

    * 푸른 사과를 꾸는 꿈

    아직 덜 익은 딱딱한 사과는 당신의 준비 부족이나 실력 부족을 암시합니다. 특히 연애면에서의 실패나 좌절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당신의 사랑이 무르익기 위해서는 기회가 무르익지 않았다는 사인일지도 모릅니다. 짝사랑 중인 사람은 상대에게 접근하는 것보다 자신을 연마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사과를 먹는 꿈

    사과를 먹는것은 대길의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먹을 때 사과의 상태를 잘 보셔야 합니다. 만약에 사과의 상태가 좋지 못한다면 흉몽이 될 수 있으며, 빨간 사과이며 상태가 좋다면 길몽으로 봅니다. 또한 사과를 먹어야 좋은데 먹지 않고 옆에 놓았다면 행운이 다가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 사과 주스를 마시는 꿈

    사과 주스를 마시는 꿈은 소원이 성취되는 길몽입니다. 사과를 먹는다는 것에 주목하는 게 좋습니다. 먹지 않으면 흉몽이겠지요. 사과주스를 마시는 꿈은 연애에서도 일에서도 취미 분야에서도 희망하는 일이 이루어진다는 의미입니다. 사과 주스를 마시는 꿈을 보면, 기회 도래하며 운기가 올라가고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주저하고 있던 것이나, 평소 원했던 일이 있으면 용기를 가지고 도전해 봅시다!

     

    * 이성과 함께 사과를 먹는 꿈

    아는 이성과 함께 사과를 먹고있는 이미지는 그 사람이 연인이 될 가능성을 전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하나의 사과를 나누며 먹는 꿈이라면, 연애 성취의 대길 꿈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e. 이성 사과를 받는 꿈

    모르는 이성으로부터 사과를 건네받는 꿈이라면, 곧 친밀한 이성 어떤 사랑의 접근을 받을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성에게 받은 사과를 먹는 꿈은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이성에게 받은 사과는 신선하고 깨끗한 사과와 맛깔스러운 사과만큼 행운도는 높고, 상대가 순수하게 당신을 생각하고 있는 것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f.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사과받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서 신선한 사과를 받는 꿈은 상대로부터 어떤 사랑의 접근을 받을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식사와 데이트에 초대하거나,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이 왔다거나 상대로부터 어떤 맛보기이나 기쁜 말을 걸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받은 사과를 그 자리에서 먹는 꿈이라면 그 사랑은 성취될 수 있습니다.

     

    * 신맛의 사과의 꿈

     신맛의 사과는 대인 트러블에 대한 경고의 의미가 있습니다. 사소한 것이 계기가 되어 다툼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당분간은, 주위의 사람에게의 언동이나 행동에는 부디 조심해 주세요.

     

    * 썩은 사과 꿈

     썩은 사과는 애인에 대한 애정에 자신감을 잃은 사인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사랑의 마지막 전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주위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인물을 썩은 사과라고 부르는 것처럼 당신이 연인과의 관계를 청산하고 싶어 하는 암시일 수 있습니다.

     

    * 벌레 먹은 사과의 꿈

     사랑의 존재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상대에 리드 당할 것 같아서 불안해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 당신 안에 사랑에 대해 부정적인 마음이 있는지도 몰라요. 모처럼의 사랑을 망치지 않도록, 마음속에 있는 벌레=부정적인 기분을 몰아내 버립시다.

     

    * 접시에 담긴 사과의 꿈

     접시에 담긴 맛있습니다 보이는 사과는 경제적 풍요를 누릴 수 있는 사인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임시 수입이나 승급 등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당신이 금전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사과를 받는 꿈

     사과를 받는 꿈은 새로운 인간관계를 맺을 수 있는 사인입니다. 지금까지 인연이 없었던 분야의 사람들과 연결을 맺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멋진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의미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사과를 훔치는 꿈

     남의 사과를 훔치는 꿈은 이미 파트너가 있는 상대를 좋아하게 되는 전조입니다. 외도나 불륜의 전조가 될 우려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는 사람에게 사과를 훔친다면 그 사람의 파트너에게 연애를 품기 시작했을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 누군가와 사과를 주고받는 꿈

    하나의 사과를 누군가와 쟁취하는 꿈은 대인관계 트러블의 전조입니다. 사과를 취급하고 있는 상대가 알고 있는 사람이라면 당분간은 그 사람과의 관계에 배려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또 이 꿈이 삼각관계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 사과가 여문 나무의 꿈

     사과가 열매를 맺은 나무를 보는 것은 풍요를 손에 쥔 사인입니다. 당신이 금전적으로나 인간 관계에서나 좋은 점이 있습니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평온한 행복의 방문을 나타내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사과나무에 많은 사과가 열려 있는 꿈

     사과가 너무 많이 된 나무를 보는 것은 유혹이 많은 상황을 암시해요. 경솔한 행동을 조심하세요. 사과를 수확하는 꿈입니다. 사과를 수확하는 꿈은 특히 연애면에서 행운이 따를 예감이에요. 어쩌면 사랑이 이루어지기 시작일지도 모르겠네요.

     

    * 사과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사과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혹은 나무에서 떨어진 사과를 보는 꿈은 사랑의 끝을 암시해요. 또 짝사랑하는 사랑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메시지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연애 기대는 유감스럽게도 배반당할 것 같습니다. 너무 기대를 많이 갖지 않는 것이 현명할지도 모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