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언니의 꿈의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렸을 적에 의지할 만한 언니가 갖고 싶었다라고 생각한 사람도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에게 누나가 있든 없든 꿈의 세계에서는, 당신의 누나가 등장하는 일이 있는것 같습니다. 거기에는 대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

     

     

     

    - 누나의 해몽 기본적인 의미는 무엇일까요?

     기본적으로 누나의 꿈은 당신이 아직 눈치채지 못했거나, 알아차리고 있어도 사람들 앞에 나서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는 자기 자신의 일면을 드러냅니다.때로는 숨겨진 재능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실제 누나가 있는 사람에게는 언니에 관한 암시가 될 수도 있는 것 같은데, 비율치고는 적은 것 같습니다. 또한 당신이 남성이냐 여성이냐에 따라서도 누나의 꿈의 의미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a. 여자가 꾼 언니의 꿈

     여성에게 꿈속의 언니는 당신의 거울 같은 존재입니다. 만약 누나가 당신에게 싫은 태도를 보인다면 그것은 현실적으로 당신이 주위 사람들에게 그런 태도를 취하고 있을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반대로, 언니와 친하게 지내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과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는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언니와 말을 주고 받는다면 그 내용은 당신 자신에게 중요한 것이 될 것 같습니다. 눈을 뜨면 잊어버리기 전에 메모를 해 둡시다.

     

    b. 남자가 꾼 누나의 꿈

     여성에게 있어서, 꿈속의 연인은 연애의 상징입니다. 그것과 마찬가지로 남성에게 있어서, 꿈속의 누나는 애인을 나타내는 경우가 있는 것 같아요. 꿈속의 누나와 친하게 지내는 꿈은 사랑이 순조롭게 자라는 암시입니다. 지금의 연인과의 관계는 더욱 돈독해 질 것 같습니다. 또 애인이 없는 사람에게는 가까운 친구 관계에서 연애로 발전할 수도 있습니다.

     

    - 누나의 꿈 유형별 암시

    1) 누나와 싸우는 꿈

     당신이 안고 있는 마음의 갈등을 나타냅니다. 또 본인 때문에 누군가와 관계가 서먹서먹해져버려서 자기혐오에 빠져 있음을 보여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이윽고 당신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이 꿈은 보여줍니다. 자신감을 가지세요. 

    2) 누나와 함께 걷는 꿈

    언니와 함께 걷는 이미지는 남성에 있어서는 연애면이 충실함의 표현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과의 관계를 돈독히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꼭 당신부터 적극적으로 행동해 나갑시다. 

     

    3) 누나와 키스를 하는 꿈

    혹시 언니랑 키스하는 꿈을 꾸고 자기혐오에 빠지신 분도 계실지 모르지만 이 꿈은 성적인 암시는 아닌 것 같아요. 언니와의 키스는 가까운 인물의 불길한 사건의 전조라고 합니다. 가족이나 연인, 친한친구들이 경제적인 곤란에 빠지거나 질병이나 사고를 당할 우려가 높아질 것 같습니다. 만약 리스크가 있는 선택을 하려는 인물이 가까이 있다면 말려주도록 하는 편이 더 좋을지도 몰라요.

    4) 누나가 임신하는 꿈

     누나가 임신하는 꿈은 당신이 앞으로 체력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힘든 시기를 맞이하게 될 암시입니다. 또는 이미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만, 출산 후를 본경우에는 새로운 재능을 만나거나, 좋은 협력자를 얻을 수 있있는 의미를 가집니다. 좋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이 가히 버틸 때라고 할 수 있겠죠. 

     

    5) 언니가 결혼하는 꿈

     언니가 결혼하는 꿈을 꾸는 것은 실제 누나의 신변에 변화가 일어나는 암시입니다. 그리고 많은 경우 그 변화는 좋지 않을 것 같아요. 누나의 모습에 이변을 느낀다면 빨리 말을 걸어줍시다. 조금이라도 피해를 줄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6) 누나가 누군가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꿈

    실제 누나에 대한 당신의 적의가 드러나고 있는 꿈입니다. 당신은 언니에게 따끔한 맛을 보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 다만, 그런 마음에 전혀 짐작이 가지 않는다고 한다면, 실제로 누나의 몸에 뭔가 이변이나 문제가 일어나는 암시일 수 있습니다. 만약을 위해, 언니에게 상태를 주의해 둡시다.

     

    7) 언니가 아이의 모습이 되어 있는 꿈

     이미 언니가 성인이 되었을 경우에 누나가 아이의 모습으로 꿈에 나타나는 것은 요주의입니다. 어른의 모습이 되는 꿈은 그 인물이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한 상황에 빠지는 사인입니다. 언니의 신상에 어떤 문제나 재난이 닥칠 수 있으므로 충분히 주의하세요.

    8) 누나가 죽는 꿈

     실제 누나의 죽음을 전조하는 꿈이 아니므로 안심하세요. 오히려 아주 좋은 암시를 가진 꿈이에요. 누나가 죽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의 인간적인 매력이 더해진다는 암시입니다. 일도 인간관계도 더 원활하게 진행될 겁니다. 실제 누나가 있는 사람에게는 언니에게 자기 몸에 뭔가 좋은 일이 일어나는 암시 같은 경우도 있습니다. 당신이나 당신의 언니(또는 누나)에게 있어서 기쁜 소식이 되는 길몽입니다. 

     

    9) 누나를 죽이는 꿈

     꿈속에서 누나를 죽이는 꿈은요. 당신이 성격적인 개선점을 극복하고자 하는 심리의 표현입니다. 머지않아 그 극복에 성공하게 될 것 같습니다. 여성이 봤을 때는 인간관계가 보다 원활해지게 될것입니다. 남성이 봤을 때는 새로운 사랑이 생기는 등 연애면의 충실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결코 누나에 대한 살의를 나타내는 꿈은 아니니 안심하세요.

    10) 형수의 꿈

    당신의 형수가 등장하는 꿈도 당신의 성격의 일부 상징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형수의 태도나 말을 잘 생각해보세요. 뭔가 꿈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 이것도 누나의 꿈과 같지만, 가끔 형수 자체에 관한 꿈일 때도 있습니다.







    댓글